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네네카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네네카 분석

금일 오후 패치로 출시될 네네카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무과금의 경우 이번 여름에 나온 친구들을 잘참았다면 쥬얼이 충분히 있을겁니다 ^^?

게임에 핵심이 되는 친구로써 무조건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한국보다 일본이 약 1년 앞서있는 상태인데 현재도 1티어로 사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씩 장단점을 분석하며 설명을 드릴테니, 금일 무슨수를 써서라도 얻어둡시다.

 

프리코네 네네카는 총점 10점중 10점을 받는 최고급의 캐릭터 입니다.

공격 지원형으로 분신과 장판을 사용을 합니다.

분신은 네네카와 똑같은 능력치를 적용받기 때문에 6명을 활용을 한다라고 생각하시며 좋습니다.

또한 일정 범위의 적에게 스턴을 주거나, 마법 방어력을 깍는 디버프도 사용을 합니다.

단점은 물리 내구력이 낮고 스턴은 매우 짧은 시간이라는점정도 밖에 없네요.

 

 

콘텐츠별로 보면 어디서나 S이상 아레나와 보스전에서 높은 SS등급 이상의 효율을 뽑아내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면서 없으면 굉장히 불편하기 때문에 무조건 얻는게 맞습니다.

 

후열 마법공격을하며 초기레어도는 3성입니다. 한정판으로 프린세스 페스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개화난이도는 설명을 패스합니다. 이제 여신의돌은 쌓여있을테니..

 

네네카의 스킬구성 및 설명

 

미러미러(UB) - 자신의 분신을 생성하고 자신 주위의 마공 tp를 증가시키는 필드를 만듭니다.

분신을 이용해 6명의 전투가 가능합니다.

 

새튜레이트 레이(1스킬) - 범위내 적에게 마법 피해를주고 일정시간 스턴을 시킵니다.

 

인스턴스 젬(2스킬) - 단일적에게 마법 피해를주고 마법방어력을 감소 시킵니다.

분신과 함께 사용을 하기 때문에 디버프를 계속 건상태로 사용이 가능하다.

 

판타즈마고리아(패시브) 전투시작시 마법 공격력을 증가 시킵니다.

 

네네카의 장점은 역시나 분신을 사용한다는점과마법공격및 tp상승 버프 필드를 전개할 수 있다는점. 효과시간이 18초간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주로 마딜팟이 중후열이기 때문에 매우 좋다는점이다.

 

또한 1스킬의 경우는 일부 중열까지 피해를 주고 스턴을 줄 수 있으며 디버프또한 12초로 분신과 함께 걸기 때문에 상시로 적에게 마방을 다운시키는 모습을 보여준다.

 

네네카의 약점은 분신 유지가 중요하다. 고사양으로 평가를 받는이유는 분신을 유지할 수 있는 전제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또한 범위공격을 받기 쉬운 후열캐릭터이기 때문에 아레나시에 타겟팅이 탱커로 돌려주자. 노조미나 쿠우카같은 친구들을 배치를 해서 보완을 해준다.

 

네네카의 스텟상태 후열 특징을대로 공격력은 높고 나머지가 매우 취약하다. 다른부분도 부족하지만 특히 물리 방어력이 낮은 모습을 볼 수 있다.

 

네네카는 프리코네 게임을 하는데 있어서 필수기 때문에 내일 패치 이후 게임에 접속해서 바로 얻는것을 목표로 진행을 했으면 좋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