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마코토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마코토 분석

2020 프리코네 마지막 서머 캐릭터는 수영복 마코토 입니다.

보스전에서 강력한 이캐릭터는 필수는 아니고 있으면 좋은정도니 참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네카까지 쥬얼 여유가 된다면 꼭 도전했으면 합니다.

 

현재 일본 프리코네 상으로는 평점 9.0 전장있을때는 9.5 점수를 받는 1티어 캐릭터 입니다.

공격자로써 물리 공격력이 높고, UB를 통해 방깍도 가능합니다.

단점은 방깍을 복수에게 시전이 불가능하고, 몸이 약간 물몸이라는점 정도?입니다.

 

추후 전용장비를 통해서 버프 및 디버프 능력치가 증가를 합니다.

 

 

 

클랜전에 크게 관심은 없으시겠지만 어느정도 딜을 충분히 뽑아낼수있는 딜러기 때문에 가지고 가는게 좋습니다.

전용장비가 생기고 난후에는 무려 SS+을 받기 때문이죠.

 

수영복 마코토는 전열 물리공격 캐릭터로 초기레어도는 3성입니다.

한정 캐이기 때문에 상점에서 여신의돌을 통해서 메모리피스를 교환해야 합니다.

개화난이도는 별5개지만.. 고인물이라면 차고 넘칠테니 크게 어렵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수영복 마코토의 능력치 전반적으로 스킬 구성은 좋으나 스탯은 좋진 않은편에 속합니다.

툭 튀는 능력치 부분이 없고 준수한 공격력에 낮은 몸을 가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니온버스트(서머 울펜 블리츠) - 전방의 적 하나에게 물리 대의 데미지를 주고 적이 하나일경우에는 특대의 데미지를 주고 물리 방어력을 감소 시킵니다.

 

1스킬(아쿠아 크로싱) - 전방의 적 하나에게 물리 데미지를 주고 남은 대상이 한명이라면 추가 데미지를 주고 물리 방깍을 합니다.

 

2스킬(블루 하울링) -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남은 대상이 한명이라면 전투가 종료될때까지 버프 효과가 지속이 됩니다.

 

패시브(바다 늑대의 투기) - 전투 시작시 물리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수영복 마코토는 보스전한정으로 좋은 캐릭터 입니다. 1체 일때 추가 데미지 증폭 방깍이 자가 버프가 모두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하게 활용하기는 애매하지만, 클랜전 한정으로는 가지고 있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디버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디버퍼를 넣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어짜피 다른 퀘스트나 루나의탑에 사용할 딜러는 넘치기 때문에.. 패스

 

인연 캐릭터 이기 때문에 랭크 3번동안 물리공격력 90을 영구적으로 획득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프리코네 마코토에 대해서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클랜전한정으로 얻어두면 두고두고 쓰이기 때문에 얻어두면 좋습니다. 조금더 설명드리면 이번에 쥬얼이 6만정도 있다면.. 네네카까지 둘다 노려볼만 하지만 이하일경우에는 포기를 하는게 좋긴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