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사렌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사렌 분석

프리코네 8월말 픽업 가챠 예정인 수영복 사렌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일단 간략하게 말을하면 무조건 가지고 가야하는 캐릭터 입니다. 현재 일본섭 프리코네 0티어로 필수에 속합니다. 이번에 놓치면 1년을 기다려야하는 대참사가 일어나기 때문에 왠만하면 얻어두도록 합시다.

일단 수영복 사렌은 게임내에서 압도적인 0티어로 전용장비가 없어도 10.0 있을때도 10.0의 높은 평점을 받습니다.

지원 서포터의 역할을 합니다. 장점은 배틀시작시 전체 TP를 회복을 하며, 방어 관련 스탯도 높고, 공격 버프로 물리 마법 모두 지원도 가능하며, UB전체 공격 버프와 행속까지 대폭 증가시킵니다. 아레나 전문 서포터 입니다.

단점은 TP회복은 전투중 1번만 가능하며, 공격 스킬이 없기 때문에 딜링은 당연히 취약합니다. 또한 EX 패시브의 경우는 공격력이 증가한다고 하네요. 전용장비가 추가되면 TP회복량이 약간 증가하며, 물리 마법 공격력 버프가 추가 된다고 합니다.

 

콘텐츠별로 보면 어디든 들어가도 완벽한걸 알수가 있습니다. 특히 아레나와 클랜전에서 SS등급으로 꼭 필수이니 8월말까지 주얼을 잘모아두도록 합시다!

 

수영복 사렌은 중위 물리공격 서포터 입니다. 8월말 가챠에서 픽업으로 한정으로 구할 수 있으며 재능 개화는 여신의 보석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난이도는 별 5개로 높은 편입니다.

 

중열의 캐릭터로 스탯치는 전부 어중간하긴 합니다. 딜링 목적의 캐릭터는 아니기 때문에 공격력을 크게 신경쓸필요는 없긴합니다. 나름 HP와 물리 방어력이 높은 편이긴 합니다.

 

프리코네 수영복 사렌 스킬구성

유니온버스트 - 아군전체의 물리 / 마법 공격력, 행독 속도를 증가 시킵니다.

 

1스킬 - 아군전체의 TP를 대 회복을 시킵니다.

 

2스킬 - 아군 전체의 물리 / 마법 공격력 치명타를 증가 시킵니다.

 

패시브 -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 시킵니다.

 

장점은 시작하자마자 1스킬 발동으로 TP를 전체에게 주유가 가능하다는점입니다. 빠른 UB를 통해서 적을 순식간에 제압할수 있습니다. 또한 UB를 통해서 공격버프와 행동속도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순간적으로 높은 데미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1스킬로 TP지원은 1회만 가능합니다. 또한 2스킬의 물리 마법은 소만 증가하기 때문에 버프 효과가 미비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버프캐릭터 인데 EX스킬이 공격력이 올라간다는점도 꼽힙니다.

 

여기까지 프리코네 수영복 사렌에 대해서 간단 공략을 작성해보았습니다. 필자도 많이 기대하고 있는 캐릭터로 쥬얼을 많이 모아두었습니다. 확실하게 얻어두면, 루나타워든 클랜전이든 활용이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모두 얻어가셨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