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편입생 아오이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편입생 아오이 분석

추석연휴로 바로 신캐를 올리지 못했네요;

최근 프린세스페스가 끝나고 출시를한 편입생 아오이 입니다.

물리서포터로 1티어급에 속하나, 통상이기 때문에 지금 얻어두지 않아도 무방하며, 한정캐를 얻을때 나오길 기다리시는게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을 합니다. 게임 컨텐츠에서 클랜전에서만 높은 평가를 받으니, 고민해보시고 가챠를 진행하시길..

 

편입생 아오이는 10점만점에 9.0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주포지션은 서포터로 수즈나 이후 한달만에 나오는 활캐릭터입니다.

강점은 디버퍼로 적하나에게 물리데미지를 주고 물리방어력을 내리며, 독을 통해서 높은 데미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모든 스킬은 독과 연관되어있으며, 독에 걸리지 않았다면 화력이 낮습니다.

 

 

프리코네 게임 내 컨텐츠에서는 퀘스트에서 쓸만한정도고 클랜전에서는 SS랭크로 매우 우수한편에 속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얻어두면 두고두고 버퍼로 사용기 가능합니다.

 

후열 서포터이며, 하드 32-3에서 메모리피스를 드랍을 합니다.

현재는 편입생 아오이를 얻게되면, 3성 11랭 상태로 두는게 정석입니다.

 

전체 캐릭터와 비교했을때 능력치는 형편없는편입니다. 후열의 일반적인 능력치 상태라고 보는게 맞음.

물리공격력은 전체 34위 정도..

 

편입생 아오이 스킬 구성

 

베놈 블라스트(UB) - 적하나에게 물리데미지와 물리방어력을 내리고, 적에게 독상태를 부여 합니다.

 

스파이크 서클(1스킬) - 전방 적에게 물리 데미지 필드를 만듭니다. 적이 독에 걸린 상태라면 매초마다 물리데미지를 주는 필드를 만듭니다. 맹독상태가 아니여도 필드를 만들지만 데미지는 1/5정도로 감소합니다.

 

애시드 바인(2스킬) - 적하나의 물리방어력 감소, 대상이 독상태일때는 높은 물리데미지를 줍니다.

 

외톨이의긍지(ex스킬) - 전투시작시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결론적으로는 물리방깍을 하는 장점이 있고, 독과 연계시에는 화력도 낼 수 있는 좋은 서포터다.

독을 사용하는 에리코와 연계를 하면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단점은 역시 장점의 반대인상황 독이 없다면, 정말로 데미지가 기대이하로 들어가기 때문에, 효율이 매우 떨어진다는점을 기억하자..

 

수즈나와 에리고 2명을 주로 사용을 한다. 레이는 현재는 국내에서는 티어가 떨어진다. 추후 6성이 나오면 이 4명을 중심으로 구성을하면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 할 수 있다.

 

결론은 통상이기 때문에 천천히 얻어도 상관은 없다는점이 포인트다.

랭커권 클랜이 아니라면, 한번쯤 패스해도 무방하고, 순위권을 노리는 클랜이라면 가져가는게 맞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