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마호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수영복 마호 분석

올해 마지막 수영복 시리즈 캐릭터는 마호입니다. 곧 패치가 종료가되면 추가가 되죠.

마호는 힐러이나, 수영복시리즈에서는 딜러로 사용이 됩니다.

전략적으로 볼때는 쥬얼이 어느정도 있고 내가 마딜이 부족할때는 고려해볼만하지만, 네네카를 확실하게 얻을수없을경우에는 포기를 하는게 맞습니다.

물론 얻어두면 클랜전에서 점수적인 이득이 오기 때문에 고려정도는 해보세요. 자신의 쥬얼상태를 확인하시길..

 

수영복 마호 여름은 평점이 7.5점이고 전장이 생기면 9.0으로 크게 올라갑니다.

전장이 생기고 TP회복량이나 버프가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강점은 마법 공격력이 가장 높으며, 적보스를 상대할때 좋은 스킬 구성이기 때문입니다.

단점은 물리공격에 약하고 적이 여러명있을때 화력이 분산되기 때문에 별로임.

 

 

콘텐츠 별로도 전용장비가없을때는 클랜전외에는 필요가 없으며 전용장비가 생기고 부터 SS등급을 받기 때문에 구지 올해가 아니더라도 내년에 얻어도 무방하다고 말하고 싶긴하네요.

수영복 마호는 게임내 포지션은 후열이기 때문에 전방에서 물리공격이 들어오기 힘들어서 어느정도 몸이 약한건 커버가 됩니다. 초기레어도는 3성이고, 개화난이도는 5개입니다. 무조건 여신의돌을 사용해야함.

 

전체캐릭터 126명을 대상으로한 능력치 지표입니다. 확실하게 마공은 높지만 후열의 포지션답게 방어적인 능력이 많이 떨어지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수영복 마호의 스킬구성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유니온 버스트(메르헨 서머 퍼레이드) - 랜덤으로 총 4번의 공격을 줍니다. 다수의 적중 1명을 택해 4번 공격을 하는데, 상대가 도발상태라면 도발중인 챔피언에게 모두 공격을 합니다. 이러한 단점으로 클랜전에서만 사용

 

1스킬 (마호마호 서머 프렌즈) - 자가 버프로 마공과 TP를 회복을 해줍니다.

 

2스킬 (마호마호 서머 블로섬) - 임의의적에게 높은 마법 공격을 합니다.

 

메르헨 파워(EX스킬) - 전투 시작시 마법 공격력 중 증가

 

 

확실한 장점은 단일 보스상대로는 높은 공격력을 자랑하며, 자기버프와 TP회복을 통해서 빠른 유니온버스트 회전을 통해서 게임내에서 높은 딜량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랜덤성 공격이 많기 때문에 다수의적에게는 부적합하며, 특히 노조미같은 도발챔프에게는 효율이 좋지 않다는점을 기억해주세요.

 

그래도 마딜한정으로는 좋은 효과를 보여주기때문에 게임내 평점은 조금더 높게 주고 싶은 마음은있네요.

어디까지나 네네카는 필수고 여름 마호는 선택이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프리코네 정리를 마무리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