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성탄절 크리스티나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성탄절 크리스티나 분석

지난주 등장한 성탄전 크리스티나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스킬의 효과가 강화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물리 딜러들의 공격력을 올려주기도해서 사용 가치가 있다. 한정이기 때문에 미리 얻어두면 그만큼 좋다고 생각은 하지만 여유가 없다면 패스해도 무방하다고 본다.

 

 

성탄절 크리스티나는 평점 8.0 전장있을떄 8.5를 받는 2티어 캐릭터다.

장점으로는 코인 획득시 스킬 강화를 해주며, 물리 공격력도 증가해준다.

또한 tp상승 버프를 가지고 있다.

단점은 내구성이 낮으며, 코인이 있을때와 없을때의 차이가 크다.

 

전체 콘텐츠에서는 퀘스트에서 S등급을 받고 전용장비가 생기면 보스전까지 S등급을 받는다.

추후 나올 신년 히요리와 포지션이 겹치기 때문에 패스해도 무방하다고 본다.

 

역할별로는 공격 서포터역에서 S를 받고 있는데, 하이브리드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는점이 포인트다.

 

크리스마스 크리스티나는 전열 물리공격 캐릭터로 초기 레어도는 3성이다.

한정 캐릭터이기 때문에 기간안에만 획득이 가능하다.

메모리피스로만 개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5성이지만 요즘.. 메모리피스는 남아돈다는점..

 

하이브리드 딜러와 서포터가 모두 가능하며 능력치 또한 전열 딜러에 맞게 공격력과 hp가 높은 편이다.

하지만 물방 마방이 매우낮다는점.

 

성탄절 크리스티나 스킬

코인 유무에 따라서, 스킬의 효과가 바뀐다. 

듀얼리티 아발론(UB) 코인이 없을때 적하나에게 물리 특대의 데미지를 부여하고 자신의 물리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코인이 있을때는 코인을 사용하고 100% 적중하는 물리 특대 데미지를 준다.

 

인핸스 프레젠트(1스킬)

코인이 없을 때, 물리 공격을 하는 아군의 물리 공격력을 대 증가 시킨다.

있을때는 물리 공격력 중을 증가하며 자신의 물리 공격력 특대를 증가 시킨다.

 

디스트럭션(2스킬)

코인이 없을때 전방적에게 물리 중의 데미지를 준다.

있을때는 전방에 물리 중의 데미지를 부여하고 아군 전체의 tp를 상승 시킨다.

 

번 스크립트(EX스킬)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리공격력을 중 증가 시킨다.

 

전체적으로 크리스티나(성탄)은 코인 유무에 따라서 스킬이 달라지는 캐릭터라고 이해하는게 빠르다.

확실히 코인이 있는상태에서는 자체적인 데미지가 강해진다고 보면 좋다.

 

능력치에서 보았듯 방어력이 전체적으로 낮기 때문에 조합시 조금 어려움이 있다. 통상은 무적이라도 있는데 성탄에는 전혀 존재않기 때문에, 적절한 힐러와 조합해서 사용을 해주어야한다.

 

쥬얼이 많다면, 당연히 콜렉션을 모으는게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패스를 하고 필수 캐릭터를 얻는게 맞다가 나의 결론이다. 전장이 있을때 매력이 확실히 있는 캐릭터도 맞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