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루나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루나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11월 30일 루나 캐릭터가 등장을 한다.

1티어 캐릭터로, 한정은 아니고 통상인 루나에 대해서 알아보자.

장점이 확실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쥬얼이 있다면 뽑는걸 추천한다.

 

프리코네 루나는 평점 9.5점의 캐릭터로 1티어 속합니다.

공격 지원형으로 멀티로 사용을 합니다.

장점은 TP회복이 크며, 중첩을 통해서 꽤 높은 단일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단점은 TP 회복 스킬 사용시 아군에게 피해를 주는데 주요 딜러가 갑자기 사망하는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별로는 아레나와 클랜전 모두 SS등급을 받습니다. 필수캐라는 소리겠죠?

공격형으로는 S 지원역으로는 SS로 범용성이 매우 좋습니다.

 

루나는 후열 마법공격딜러이자 서포터며 초기레어도는 3성입니다. 하드 35-3에서 얻을수있고, 왠만하면 재능개화를 메모리피스로 하는게 맞습니다.

 

루나의 능력치 전체 캐릭터중 마법 공격력 9위에 해당을합니다.

매우 높은 수치 후열이다보니 HP나 방어력면에서는 매우 낮은편입니다.

 

 

루나의 스킬 구성

 

팬텀 하울(UB) - 전방의 적에게 마법 중의 피해를 줍니다. 친구 중첩이 있을때 최대 5스택까지 쌓으며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5중첩일때 파괴력은 매우 강한편입니다.

 

소울 컨버젼(1스킬) - 남은 hp가 가장 높은 아군에게 마법 데미지를 주며, tp를 회복합니다.

친구 중첩이 1스택이 올라갑니다.

 

사라지지 않는 원념(2스킬) - 전방의 적 하나에게 마법 중 데미지를 줍니다. 친구중첩 2스택을 소모하며 대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친구가 되어줄래?(EX스킬) - 전투시작시 마법 공격력을 증가 시킵니다.

 

 

장접은 적에게 데미지를 줄때마다 친구 스텍을 쌓을수있고 스텍을 소비를해서 UB및 기술 효과를 올릴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서포팅형의 챔프지만 스텍이 모였을때는 메인딜러급의 딜을 뿜어낸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단점은 아무래도 물몸이라는점입니다. 후열특징이기도 하지만 한번의 광역기에 쉽게 녹을수있다는 단점과 또한 TP지원대상에게 피해량을 주는데 중후반에 지원을하다가 아군캐릭터가 사망하는일도 나타납니다.

 

전반적으로 보았을때는 이번에 그나마 확률이 높을때 가져가는게 좋습니다.

일단 챔프자체가 범용성이 좋기 때문입니다. 듀얼이 넉넉하다면 이번에 얻어두고 만약에 부족하다 싶다면..

크리스마스 한정캐와 함께 뽑기를 기원하는것도 좋은방법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