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할로윈 미미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할로윈 미미 분석

2주전 출시했던 할로윈 미미 평가를 작성을 합니다.

프리코네는 꾸준히 했지만 글쓸 시간이 없어서 많이 늦었네요..

늦은만큼 세세하게 작성을 해보겠습니다.

 

할로윈 미미는 평점 9.0의 캐릭터 입니다. 물리파티와 주로 사용을하며, 유니온 버스트 자체가 전체 광역기이기 때문에 컨텐츠를 가리지 않고 사용을 합니다. 또한 순간적으로 버프를 받아서 딜을 높게 뽑을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반대로 아군전체의 물마방이 낮아지기 때문에 한순간 무너질수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보면 매우 우수한편으로 아레나와 클랜전에서 모두 S를 받고 있기 때문에 아마도? 모두 뽑으셨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공격역에서는 S 지원역으로는 A등급을 받았습니다.

 

프리코네 할로윈 미미는 한정캐릭터로 중열 물리공격 캐릭터 입니다. 초기레어도는 3성이며, 메모리피스는 34-3에서 드롭을 한다고는 하네요. 패치가 많이 남기도 해서, 그냥 메모리피스를 통해서 개화를 하도록 합시다.

 

할로윈 미미의 능력치 물리공격력과 hp가 높은대신 방어력 부분에 낮은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마방은 104위로 많이 낮은편에 속합니다.

 

할로윈 미미의 스킬 구성

 

빙글빙글 토끼씨 스탬프(UB) - 전방 범위내의 적에게 물리(특대)의 데미지를 줍니다.

 

빙글빙글 어택(1스킬) - 전방 범위 내 적에게 물리(대)의 데미지를 줍니다.

 

빙글빙글 토끼시 응원(2스킬) -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특대 증가(18초간) 물방, 마방 기본수치의 10%를 감소 시킵니다.

 

빙글빙글 토끼씨 파워(EX스킬) -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리 공격력 (중) 증가를 합니다.

 

 

프리코네 할로윈 미미의 장점은 아무래도 UB 및 1스킬의 범위기가 데미지 수치가 높다는 점이다.

쏠쏠한 화력을 내는것이 가능하다.

또한 18초간 방어력을 낮추는대신 엄청난 화력을 보여줄수 있다는점이 장점중 하나다.

단기적으로 순삭을해야하는 컨텐츠에서는 빛을 볼수 있고 장기전에서는 독이 될수도 있긴하다.

 

단점은 행동횟수가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확실히 낮은편이고 버프스킬로 인한 방어력 하락 또한 단점중 하나다.

 

2주전나온 할로윈 미미에 대해서 정리를 했다. 게임을 하면서 필수캐들이 하나씩 있는데, 이때는 뽑아주는게 맞다. 그중 할로윈 미미포함을 해서 말이다. 내일 나오는 친구도 필수중 하나인데, 곧 작성을 해보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