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리제로 에밀리아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리제로 에밀리아 분석

 

프리코네 리제로 콜라보로 7월 중순쯤 에밀리아가 추가가 된다.

렘과 람도 성능적으로 부족하다고 생각을하는데 에밀리아도 별다른 차이가 없다.

꼭 가지고 싶다면야.. 말리진 않지만. 콜렉터가 아니라면 쥬얼을 아끼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으로 생각하니 참고를 하자.

 

리제로 에밀리아는 평점 7.5점의 4티어에 속한다.

공격자이자 서포터의 역할군이며

 

장점은

 

공격과 회복이 둘다 가능하고, UB로 회복과 버프등을 부여해준다.

마법 캐릭터치고 방어스탯이 높으며 치료자 중 높은 화력기술로 구성되어있다.

 

단점은

 

버프는 전체에게 주지만.. 회복은 한명이라는점과 후열이지만 조금 앞이기 때문에 공격을 당할수 있다는점

 

 

게임내 콘텐츠 별 평가를 보면 파탄나있다. 렘과 람은 A가 하나라도 들어있었지만 에밀리아는 없다는점..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퀘스트정도나 클랜전 1,2,3보스정도에서 사용을 할만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안쓸것 같다.

 

에밀리아는 후열 마법공격 버퍼이며 초기레어도는 3성이다.

7월 중순쯤 렘이 끝나고 에밀리아로 바뀔 거라고 예상한다. 재능개화난이도는 여신의돌을 사용해야하므로 별5개..

한정판이라는점을 제외하곤 크게 메리트는 없다고 생각을함.

 

후열 버퍼치고는 스텟치가 꽤 높은편이다. 마공은 21위 마방은 42위정도로 양호한편이다.

원래 후열캐릭터들이 방어력이 매우낮으나 이정도면 꽤 높다고 생각을 함.

 

유니온 버스트 - 가장낮은 HP를 가진 아군 1캐릭터의 HP를 특대 회복시켜주며 아군 전체의 물방 마방을 증가 시켜준다.

 

1스킬 - 눈앞의 적 1개에게 마법 중의 피해를 주고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2스킬 - 전방의 임의의적에게 마법 소 데미지를 4회 부여를 한다.

 

패시브 - 전투 시작시 마법 공격력을 증가 시킨다.

 

 

강점은 공격과 회복이 둘다 가능한 하이브리드 캐릭터라는점.

또한 전체에게 버프를 전달해주는것도 우수하다고 본다.

1스킬 이후 2스킬 연계를 통해서 힐러치고는 높은 데미지가 나온다는점도 기억하자.

 

단점은 단일 힐이기 때문에 전체에게 피해가 들어오는 곳을 공략하고 있을경우에 좋지 않다는 평가가 있고, 2스킬은 4발이 나가는데 랜덤임으로 다수의적을 상대할때는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하긴 어렵다. 또한 후열이지만 조금 앞에 나와있기 때문에 광역기에 휩쓸릴수있기 때문에 주의..

 

종합적으로는 버프와 공격을 다할수있는점은 괜츈하다. 그리고 은근히 데미지도 높게 나온다는점도 고평가하지만. 이미 많은캐릭터가 나온시점에서 크게 부각되진않는다고 본다. 리제로 콜라보동안 꼭 얻어야겠다면.. 말리진않지만 왠만하면 패스를 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