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리제로 람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리제로 람 분석

 

프리코네 리제로 콜라보로 렘과 함께 추가된 람

람은 중열캐릭터로 초기 1성의 캐릭터로 이벤트 던전 노말 클리어시 획득을 할 수가 있다.

성능은 렘과 같이 애매하기때문에 4티어로 분류를 한다. 하나씩 분석을 해보겠다.

나오기전날 작성을 하려다가 일이생겨서 주말에 몰아서 작성을 하게 되었다..

 

리제로 람은 종합 평점 7.5 4티어 캐릭터로 역할군은 공격 지원형 둘다 되는 하이브리드 캐릭터다.

강점은 유니온버스트로 적 전체를 속박할수있으며, 천리안으로 가장 높은 물리공격력을 반드시 회피를 한다.

단점은 천리안은 스킬이라서 발동을 할때만.. 적용이 된다는점이다.

 

 

콘텐츠별로는 루나타워 B 아레나 A 클랜전에서는 B등급을 받는다. 딱히 사용처가 없고 아레나에서 마딜덱으로 사용을 고려는 해볼만하다고 본다.

 

람은 중열 포지션에 마법 공격을 기본으로 한다. 초기레어도는 1성으로 리제로 콜라보 이벤트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수있고 메모리 피스도 이벤트 던전 보상으로나온다. 나머지는 여신의 돌로 구매를해서 개화를 해야하는데 꼭 개화는 할 필요가 없다. 렘과 함께 대표적인 프로필전용 캐릭터라고 생각을함.

 

렘도 그랬지만 스텟자체는 공격력이 많이 높은편이다. 전체중 마공은 8위에 해당이되고 HP 물방 마방이 매우낮다. 중열에 들어오는 전체기에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아레나를 할때 잘 고려를 해봐야한다.

 

스킬구성

 

유니온버스트 람을 방해하지마 - 전체적에게 마법(중)의 데미지를 주고 속박 상태로 만든다.

 

1스킬 푸라 - 전방의 적이 행동불능 상태의 경우 마법 (대)의 피해를 주고 많이 밀어낸다. / 행동불능이 아닐경우 중의  피해를 주고 조금 밀어낸다.

 

2스킬 천리안 - 물공이 가장높은 적 하나의 물리공격을 반드시 회피를 한다.

 

패시브 오만불손 전투 시작시 자신의 마공을 (중) 증가 시킨다.

 

 

람의 강점은 적전체에게 UB가 발동한다는점입니다. 전체를 속박시키기 때문에 꽤 유용한 편입니다.

 

또한 천리안으로 물리공격덱에게 강점이 될수가 있습니다. 스킬발동이 빠르기 때문에 적 딜러를 무력화를 만들수있음.

 

단점은..

 

천리안의 디버프는 보스에게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두번째는 도발을 사용한 상대에게 천리안이 들어갈수도 있다고 한다.(노조미 같은)

 

여기까지 프리코네 람에 대해서 분석을 했다. 리제로 캐릭터 전체가 조금은 애매한 느낌이 있다고 생각을 한다.

7월 중순에도 에밀리아가 추가되는데 역시 좋지않다고 생각을 한다. 콜렉터가 아니라면.. 여름 한정을 위해서 쥬얼을 아껴두는게 가장 바람직 하지 않을까 생각을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