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고시 통과!

안녕하세요

CHRIS입니다!


애드센스 신청후 약 16일만에 통과를 했습니다.

크리스마스때 신청을 했고.. 다른 블로그들을 검색을 해보면서 '난 왜안되지'

라고 초조해했는데 승인이 나서 너무 기쁘답니다!


애드센스 준비과정


많은사람들의 뇌피셜을 보고 글쓰기를 할때 꼭 지키려고 했으나

네이버 블로그에 익숙한 저로써는 많이 힘들었어요.


애드센스에 대해서 많이본말들은


1. 글자는 천글자가 넘어야된다

2. 사진은 조금써야한다.

3. 카테고리는 1개 내지 2개이상이면 안되다. 등등등이 있었으나


CHRIS는 카테고리를 여러개로 나누고 사진도 줄이긴했지만 대부분 5개 이상

글짜수는 세보지는 않았으나 천글자가 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을거에요.

가장 무서웠던 말은 무한 검토가 될수도있다는말.. ㄷㄷ


추가적으로 생성후 10개의 포스팅을 채우고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정말 어려웠던게 네이버에서 게임을 주제로 글을 쓰고있어서 또 게임에대해서 쓰려고 하니 굉장히 머리도아팠고.. 글을 후딱후딱 쓰지 못했습니다.

생각해둔 글쓰기들은 애드센스 이후에 쓰려고 아껴두고 있었기 때문..

또 한가지로는 티스토리 에디터가 저에게는 익숙하지 않아서 힘들었습니당..

약 20일정도 10개를 작성을 했습니다.



애드센스 신청과정



먼저 애드센스 홈페이지로 접속을합니다.

아무포털사이트에서 애드센스라고 검색을하면 이창으로 들어올수 있고

지금 가입하기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제부터 애드고시에 시작입니다.



두번째는 자신의 블로그 URL을 넣어주고 이메일은 구글메일로 넣어줍니다.

마지막칸은 아무거나 눌러주면 됩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자체적으로 애드포스트만 달수있고 나머지 블로그는 모두 되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구글블로그가 신청하기 더편하다고 들은것 같긴한데 티스토리가 초대장 없이 가입이 된다고 하고 네이버에도 최적화가 잘되면 뜰수도 있다고해서 이쪽으로 선택을 했습니당 하하..


이다음창을 넘어가면 1차승인을 기다리게되고

<SCRIPT>로 시작을해서</SCRIPT>끝나는 HTML태그를 받을수 있습니다.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으로 들어와서 애드센스 코드를 복사 붙여넣기를 해주면 됩니다. 익숙하지 않은분들을 위해서 예시 스크린샷도 준비를 했습니다.



태그를 보시면 <HEAD> </HEAD>라고 보일겁니다 이건 HTML에서 머리부분입니다.

위치는 아무곳이나 상관이 없는것 같아서 저는 </HEAD> 윗부분에 넣어주고 저장을 했습니다. 그후 1차 승인을 계속 기다렸습니다. 듣기로는 1차 2차 승인이 따로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후 계속 구글 메일을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인내싸움이됩니다.. 1차는 흑인어린이 2차는 흑인 여자 사진이 그려진 메일을 받는다고 하고 기다린 끝에



애드센스 승인메일을 받고 고시를 통과합니다.

원래는 1차도 있다고 보았으나 바로 2차를 통과해서 기분이 좋았어요.ㅋㅋ

애드포스트는 아직 개편이 안되어서 기다리는 중이고 요즘은 최대한 일주 3글쓰기를 계획하며 열심히 작성중입니다!




한가지 주제가 아닌 여러가지를 작성하려고 생각중이고 요즘 글쓰기가 너무 즐겁습니다! 아직 토탈이 ㅋㅋ 500때 ㅋㅋ 초보 블로그지만 티스토리는 발전하는 모습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당~~

그리고 어느덧 네이버블로그도 총방문자가 140만명이 다되가네요!

무럭무럭 크는거 너무좋아요.


애드고시를 준비하시는 여러분들 모두 성공하시고!

애드센스로 용돈도 잘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당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