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 블로그 계획

안녕하세요.

CHRIS 입니다.


오늘도 혼자 끄적이는 글을 써봅니다.

새해전 목표로 두었던 블로그 수익화를 만들기위해 12월 25일 애드센스를 신청 해둔상태입니다.

약 10일정도 지난 상태이고., 아직 까지 승인이나 컨텐츠 부족 메일이 안뜬것으로 보아서, 일단은 무한대기 상태입니다.ㅎㅎ

조금 찾아보니 14일정도 약 2주간에서 한달은 지켜보아야 한다고해서.. 조금 더 기다려 보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는 군대때 부터 다이어리에 계획을 쓰고 지키는 좋은 습관이 있습니다.



폰카로 찍어서 그림자가 남아있는 이사진은 2018년에 작성한 다이어리입니다.

내용은 공개 할 수 없으나.. 대략적으로 올해 새해할일 월별 할일을 작성해 두었습니다.

군대때 FEBA생활을 할때 조그마한 도서관에 책들이 있었는데 거의 읽었던 책들이 자기개발에 관련된 책들이었고, 이책을 읽고 부터

계획을 하고 실천하는 습관을 몇년을 했습니다.

나이가 조금씩들다 보니, 이제 현실적으로 무언가를 해내야 하는 책임감도 조금 생기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 밖에 나가 2019년 계획을 작성할 다이어리도 구매를 했습니다.

대략적으로 2019년에는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느정도의 수익을 만들어 보려고합니다.

애드포스트의 개편 애드센스의 수익 어쩌면 아주 조금일수 있으나 크게 목표를 적어 보려고합니다.

또한 실천을 무조건 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티스토리 블로그는 많이 초보긴 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몇년간 경험을 통해서 배운게 있으나 아직 이바닥에서는 어떻게 포탈에 검색에 등록을 해야할지 모르는게 많기때문이죠.

언제 승인이 날지 모르는 상황에서 애드센스가 통과한다면 다양한 주제로 한번 테스트를 해서 발전을 해보려고 해요.

그리고 네이버블로그의 경우는 원래대로 한주제로 운영을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상위권 블로그와 저블로그의 차이를 인지를 했습니다.

일단 상위권과 저의 공통점은 한 글을쓰면 똑같이 1페이지에 뜨고 순위 경쟁을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키워드로 올릴경우

하지만 검색이 많이되는 키워드를 사용을 한다면 경쟁조차 하지못하고 상단등록이 안되는것을 파악을했고,

두번째로는 상위권 블로거들은 한가지 키워드가 아닌 다양한 키워드를 확보를 해서 유입이 저의 2배정도 ?인것으로 보아

다양한 키워드로 글을 써서 저의 순위도 확보를 하려고 합니다.

물론 글의 로직이 가장 중요 하겠으나, 로직이 확보된다음에는 다음 수순으로 상단순위를 정하는 로직이 있다고 생각을하기 때문입니다.






금일 구매한 유튜브의신 책입니다.

대도서관님이 작성을 하셨고 유튜브로 1년에 17억을 번다는 내용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읽어 보니 직장생활에서 한푼도 안벌리는 다음팟으로 가서 아프리카TV이후 유튜브에서 성공한 내용으로 작성이 되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관한 내용 이에요.

이책을 읽고 배우고 느낀점은 저의 2019년 블로그 계획을 더 구체적으로 세울수 있었고

빨리 성공을 해서 퇴사를 하고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마법의 책이지 않았나 합니다.

(나중에 한번 독후감을 제대로 작성해볼게요!)


약 6일지난 2019년 CHRIS는 계획을 세우면서 두근거리고 계획이 꼭 실현되기를 간절하게 바랍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좋은 플랜으로 한해가 지났을때 후회가아닌 웃음으로 마무리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이는 아직 어리지만 일년이 후딱후딱가는것 같습니다.

빨리 애드센스가 승인 나길 바라면서 다음주에는 승인이 되었다고 자랑을 해보고 싶습니당

글을 끝냅니다. 모두 힘냅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