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모니카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모니카 분석


모니카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프리코네에서 주로 아레나에서 자주쓰는 캐릭터 모니카에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모니카는 8.0 전용장비 착용시 8.5의 약간 저조한 평점을 받습니다.

역활은 공격을 지원하는 서포터로 주로 쓰입니다. 아레나에서 많이 쓰이고 퀘스트에서는 조금 부족한면을 보여줍니다. 강점을 보면 행동력을 올려주는 캐릭터가 별로 없는데 그중 하나입니다. 아군의 물리 / 마법 공격력을 올려주기도 합니다. 스턴 기술도 가지고 있고 유니온버스트로 앞열 조건광역기를 쓰기도 합니다. 단기전에서 우수하기 때문에 아레나에서 많이 쓰임. 단점은 아군 지원기술은 1웨이브에 한번만 발동하는 점이 리스크가 좀 큽니다.








거의 전열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프리코네 모니카는 중위 물리 딜러 입니다. 초기 태생은 3성이고 종족은 인간입니다. 아레나 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800개로 메모리피스 5개 저는 모니카가 안나와서 코인으로 정가를 했음. 가챠로 얻는게 가장 좋습니다 ㅠ 전용장비는 모니카가 입고 있는 플루 겔 코트 입니다.









중열 서포터이기때문에 모든 능력치가 고르게 분포되어있습니다. 전열의 경우 대부분 방어력이 높고 후열이 공격력이 높게 책정이 되는데 이건 좀 당연합니다. 중열이 먼가 능력치가 높게 잡히면 사기이기 때문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는 그래서 잘만든 게임입니다.



프리코네 모니카의 스킬 구성입니다. 유니온 버스트인 자전일섬은 전방의 모든적에게 물리 대 데미지를 입힙니다. 사실 모니카는 데미지를 입힌다기보다는 아군 서포팅과 견제용으로 씁니다. 스킬로 플뤼렐의 응원가를 사용을 해서 아군전체의 마법 공격력과 행동력을 올려줍니다. 저는 이점때문에 아레나에서 사용을 합니다. 머스킷 샷을 통해서 적한명에게 물리 중의 데미지 대상을 스턴으로 만듭니다. 모션은 총을 씀. EX스킬로는 물리공격력 중을 증가시키는 백익의 가호를 발동한채 싸웁니다.









프리코네 모니카의 9랭크까지 장비 목록입니다. 방어구 방패 목걸이 등이 다른캐릭터와 조금 많이 겹치기 때문에 다음 랭크를 준비할때 미리 모아두는걸 추천합니다. 은근히 뒤로갈수록 하위재료 및 해당장비 조각 갯수를 많이 요하기 때문에 미리 파밍하는게 좋음 물론 지금은 이벤트를 참여해서 여신의보석을 파밍하는게 맞긴함. 패치때마다 아레나 순위가 요동치니 이때 미리 파밍했다가 해당장비를 맞추면 정말 좋겠죠?



프린세스 커넥트 모니카의 전용자입 플루 겔 코트 입니다. 고르게 올라갑니다. 주스탯인 물리공격력과 물 마방 물리 치명타가 올라가며 플뤼겔의 응원가 스킬이 강화가 됩니다.

아직 출시전이고 조만간 한국섭 프리코네에도 나올것으로봄 이때부터 과금과 무과금의 차이가 확실하게 날듯 저도 핵과금러가 아니여서 좀 무섭긴 하네여..



인연은 제가 누누히 강조하는 부분입니다. 8랭크까지는 무조건 찍어주셔야 남들에게 꿀리지않고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모니카의 주스탯 포인트인 물공 물리 치명타가올라가고 마지막 8랭크때는 마방이 올라갑니다. 이점이 특이점이네요.










프린세스 커넥트 모니카의 강점은 뭐니뭐니해도 행동속도를 올려주는점으로 아레나에서 활용을 한다는점과 간간히 발동하는 스턴이 아닐까합니다. 사실 보스전에서도 아군 행동력을 잠시 올리기위해서 전 자주 쓰는편입니다. 어짜피 잡는 시간은 짧으니까요.

유니온버스트가 엄청 강하다고는 말을 못하겠음.



8.0의 평점이 나온이유는 웨이브당 한번이라는점입니다. 만약에 계속발동하면 10점을 모두 받았겠지만 이점이 어느정도 밸런스 조절이 되지 않았나 합니다. 아레나에서 선수를 취한다는건 행동력이 빨라졌기 때문에 적보다 조금더 유니온버스터를 빨리 쓴다는 그런뜻 하지만 다른시너지가 예를 들어서 마깍이나 방깍일경우 이건 지속시간이 더길기 때문에 그점때문에 안좋다 이런말입니다



프린세스커넥트에서 조합적으로 좋은캐릭터로는 쥰 마코토 아리사등이 뽑혔는데 머 모니카와 함께한다면 어떤 캐릭터든 간에 다 평타 이상은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해요. 쥰같은경우는 단일 탱커할때 임페르노 쉴드를 먼저 발동시키니 한턴 더 끌수있는점 때문인것 같음.. 재능 개화순위는 다소 순위가 떨어지기 때문에 타마키 우선 다음을 모니카로 잡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이게 최선이자 최상의 결과가 나옵니다.


모니카


마지막으로 프리코네 모니카의 프로필 신장 140cm 생일 7/28일 나이 17세 a형

취미는 제과 다니기 입니다. 3성 스킨보다 2성스킨으로 하면 복장이 약간 심플해져서 더 보기 좋았던것 같습니다. 다음글도 고심해보고 좋은 캐릭터 분석으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