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미사토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미사토 분석


미사토


내일 6월 13일자로 프린세스 커넥트 신캐릭터 미사토가 출시가 됩니다. 태생은 2성이며

힐러겸 서포터 캐릭터 입니다. 지금까지 나왔던 2성보다는 확실하게 좀 쓸만하다라고 미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공을 올려주기도하고 적당한 힐도 보유하고있어서, 요즘 괜찮다고 생각하는 마딜메타에 어울립니다. 쿄우카 안나 하츠네 등과 어울릴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일본서버 프리코네 기준으로 하나하나씩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미사토


프린세스 커넥트 미사토는 2성태생인데 평점이 지난번 소개했던 모니카만큼 이나 평점이 좋습니다. 전용장비가 있을때는 9.0점의 좋은 평점을 보여줍니다.

미사토의 강점 및 장점을 보면 유니온 버스트로 전체 회복 아군 전체 마법력도 올려주는점을 꼽습니다. 단점은 데미지 딜링기가 없습니다. 순수 서포터 입니다.

전용장비 평가로는 버프 스킬의 효과량을 대폭 향상 크리티컬 버프 추가 장비에 회복량 상승이 추가하는점 입니다.









미사토의 기본 정보 입니다. 유형은 후위 마공 캐릭터 입니다. 초기 레어도는 별 두개로 픽업 소환으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메모리조각은 던전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상위권 프린세스 커넥트 유저들이 이제는 살게 없을 것 같은데.. 이제 새로운 미사토 출시로 교환할게 생겼다는점?이 장점이네요 미사토의 전용장비는 아가페 베일이라는 아이템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미사토의 능력치 표입니다. 후위 캐릭터인만큼 독특하게 높은 능력치는 없습니다. 마공과 마방이 어느정도 높은 능력치에 속합니다. 물방이 낮아서 타마키 같은 애들한텐 한방에 아이스크림처럼 녹을것같네요..









스킬명은 내일 프린세스 커넥트 패치후에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은 일본어 프리코네 번역판으로 조금 다를 수있음. 효과는 똑같습니다. 미사토의 유니온 버스트는 시스터 베이퍼로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시키며 마방을 올려 줍니다. 일반 스킬로는 디바인포스로 범위 내의 아군의 마공을 올려줍니다. 다른 스킬로는 맨앞의 아군 탱커에게 HP회복 상태를 부여합니다. 마지막 7랭크부터 ex t선녀의 위엄으로 전투 시작시 자신의 마공을 업시키고 시작을 합니다. 위에서 장단점을 보았지만 아군 전체의 피회복과 마공을 올려주는 점은 정말 좋습니다. 또한 맨앞의 탱커의 회복효과를 부여를 해서 뒤를 지켜주는점도 좋네여. 도발효과가 있는 노조미 및 쿠우카와 좋다고 봄.









프리코네 미사토의 1랭크부터 8랭크까지 장비 입니다. 서포터 계열로 마호와 똑같은 장비 구성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곧 노말 퀘스트 장비 2배도 시작을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힐러로 마호 하나만 키워서 그런지 이 아이템들은 좀 남아 잇어서 내일 뽑게 되면 쉽게 8랭 무기빼고는 스트레이트로 갈수 있겠네요.



프리코네 미사토의 전용장비 아가페 베일은 마공 및 마방 회복량을 증가 시켜 줍니다. 강화스킬로는 디바인 포스 입니다. 또한 인연 8랭크 까지 공통적으로 마공이 올라가고 6랭크부터 마방 8랭크에 TP 자동회복 60이 붙습니다.



미사토는 후방에서 모든 마공캐를 지원하는 다재다능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니온버스트 및 아군 HP 회복스킬을 통해서 전방의 아군을 지원함으로써 팀전체의 내구성을 크게 올려줍니다. 앞의 탱커를 회복능력을 주기 때문에 저라면 노조미 및 쿠우카를 추천합니다. 만약 뒤를 저격할수 없는 적의 구성이라면 쥰이 가장 좋겠죠.









미사토의 회복은 꽤 성능이 좋다고 합니다. 다른 전체 복구 캐릭터인 유이와 비교했을때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필자는 사실 이러한 기능도 좋지만 가장 좋은건 마공 업을 해준다는점이 가장 좋은것 같아요. 쿄우카 아카리 미사토 이렇게 조합을 하면 정말 빠르게 녹이지 않을까요? 극카운터가 있다면 역시 유카리 정도 일듯? 그리고 너무 아레나가 방덱 구성이 많기도 한데 먼가 동렙기준으로 너무 안뚫리는 기분인데 이렇게 딜적으로 시너지가 있는 캐릭터가 많이 계속 출시 했음 좋겠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이번 신캐 미사토와 같이 조합하면 좋은 캐릭터로는 쥰 아카리 안나 쿄우카 케르 정도 입니다. 재능 개화를 통해서 복구 능력을 향상 시켜줄수 있기 때문에 우선순위로 두셔도 될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던코로 노조미를 먼저 올리고 마호 유카리 쿠우카 등을 올리는데 이미 다올리셨으니.. 이제 린 및 미사토를 올려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던코는 남아도니까요.



마지막은 미사토의 게임내 프로필입니다. 모성이 넘치는 부드러운 모두의 미사토 선생님

신장은 165cm 체중 54kg 생일은 9/5일 나이 21세 혈액형 o형 취미는 그림책 만들기 입니다. 2성태생이고 성능이 좋기 때문에 내일 패치후에 고려 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추후 나올 수카루를 대비해서 쥬얼은 많이 안쓰셨으면 좋겠어요. 아또 그리고 프리코네 공식카페 인원달성으로 내일 천주얼도 준다고 하네요.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