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물리 원거리 딜러 아리사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물리 원거리 딜러 아리사 분석


아리사


안녕하세용? 몇번째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그래도 이제 프리코네 전체 캐릭터중 1/10정도는 작성을 한것 같네요. 어제 마코토를 쓰고 어울리는 딜러가 누구일까 고민하다가 이번엔 아리사로 픽을 하고 작성을 합니다. 일단 아리사는 TP회복이 높아서 유니온버스트를 빵빵 싸대는 최고의 물리 원거리 딜러 입니다. 첫타는 약하지만 2타 부터는 확실히 강한 데미지가 나옴. 퀘스트에서는 잘은 모르겠으나 던전 아레나 보스전에서 굉장히 좋음 탱커도 잘뚫기도하고, 보스전에서도 딜을 충분히 잘넣습니다. 티어로보면 1티어 바로아래 2티어 정도 이나, 필자는 프린세스 커넥트 현재 한국판 기준으로는 1티어를 주어도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아리사


일본 프리코네 기준 전용장비 없을때는 9.0 있을때는 9.5점의 평점을 받습니다. 역할은 공격자로 그냥 퓨어 딜러라고 보시면 되곘습니다. 퀘스트도 나름 적당의 평가를 받고 아레나에서는 더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아리사의 장점을보면 위에 한번 언급해드렸지만 높은 데미지를 낼 유니온 버스트 마법 공격력이 높은 적 행동 속도 다운 부여를 하기도 합니다. 후위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 공격을 할 수있는점. 단점을 보면 범위공격이 없다는점. 없어도 된다고 생각함. 단일 유니온 버스트 자체가 장점임 또한 몸빵이 약한점 중위 후위는 전열 탱커가 아닌이상 다 몸이 약함.








프린세스 커넥트 5월 신캐인 아리사는 태생이 3성입니다. 메모리피스는 하드 15-3에서 나옵니다. 한참 멀었음 패치가 되려면.. 여신의 보석을 통해서 5성을 미리 찍어두는게 좋긴하다.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 픽업에서 나오긴하는데 확률업때 한 15000정도로 마지막에 뽑았던 안좋은 기억이 있음 후위 배열에서 조금 앞에 배치가됨 사오리 스즈나 리노 앞 궁수들중 제일 선봉이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프린세스 커넥트 아리사의 성능을 분석을 하면 물공이 가장 높지만 엄청 높진 않은 편이다. 18위정도 나머지능력치는 다 하한가를 친다. 단! 이점을 모두 보완해주는 유니온버스트와 TP회복 그리고 디버퍼의 역활까지 있어서 약점을 보완해줌. 비교할만한 궁수로 2성인 스즈나가 있는데 같은 성일경우 일타 유니온버스트는 스즈나가 훨씬 데미지가 잘들어간다. 하지만 전체 보스를 잡고 딜량을 비교했을때 확실히 딜분석표에서 아리사가 우위다.

그리고 스즈나는 공속이 조금 느린편








프리코네 1랭크부터 9랭크까지의장비 겹치는게 많음 사오리 스즈나 아리사 리노 궁수들은 거의 공통적으로 들어감 아직 나온캐릭터가 적어서 궁수를 1~2기정도 운용을 할거같은데 무기 제외하고 다른캐릭터와 겹치는 부분이 많음.



전용장비를 착용하면 물리 공격력과 물리 치명타로 보완이 가능해진다 아리사가 진짜로 좋아진다.스킬은 휘감는 덩굴이 올라간다. 적 마법공격력높은 상대의 행동력을 감소 시켜주 스킬임. 인연을 올릴시 기본 물공과 마지막 8랭크에는 물리 치명타가 부여가 됨. 이건 항상 말했지만 프리코네의 기본이라고 할수 있다. 다음글 그리고 또 글쓸때마다 항상 강조할것임 인연은 캐릭터와 사냥을 하거나 티켓을 이용을해서 클리어하면 케잌을 받는데 그걸로 올릴수있음..



프린세스 커넥트 아리사의 스킬은 총 4가지 EX스킬은 7랭크부터 개방 이때부터 모든캐릭터의 성능이 좋아지죠. 내 화살이 널 관통할거야! 유니온버스트 전방 적 하나에게 물리 (특대)의 데미지를 부여함 사용전에 18622의 물리 데미지 또한번 더맞추면 28704 약 1만넘게 물리 데미지를 부여한다. 스킬 휘감는 덩굴 마법공격력이 높은 적에게 소데미지와 행동력을 감소 시킨다. 그리고 아리사를 더욱 값어치를 높여주는 빛나는 날개 TP중을 회복을함 유니온버스트사용후 더욱더 회복량이 추가가됨 정말 팍팍 차는걸 느끼게 해줌. 마지막 EX스킬 엘프의 궁술로 전투 시작시 물리 공격 (중)을 올리고 시작을함. 최고임









아리사의 장점으로 100번말한 TP회복을 자가로 올린다는점 보스전에 대략적인 조합 쥰 마코토 모니카 아리사 정도면 충분히 혼자서 행동력과 물리깍은 적에게 데미지를 잘 부여를 할 수있음. 쥰의경우는 물리깍 소를 부여를 해줌 아머브레이크를 통해서



보스전이나 아레나에서 좋은점은 유니온 버스트를 통해서 1타 이후 2타부터 큰데미지를 부여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가면갈수록 빨리 쏘는점이 최고라고 할수가 있다.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유저대부분이 카오리를 선호하긴함 그런데 나는 두개다 올려서 보스전에서 극딜을 내었으면함





궁합이 좋은캐릭터로 프린세스 커넥트 1티어 쥰 마코토와 시너지 모니카를 말함 시오리는 잘모르겠음. 재능개화는 프리코네 일본기준으로 하드 15-3이 가능하나 한국은 현재 불가능 무조건 여신의 보석으로 올린다. 이벤트를 할때 열심히 해서 파밍을 하도록하자 무과금이라면..









프린세스 커넥트 아리사의 프로필 신장 155CM 몸무계 42KG 생일 6/17 나이는 모른다. 혈액형은 O형 취미 깨끗한 잎을 모으는. 결론적으로는 3성이기 때문에 없는 사람도 꽤 있을거라고 생각을함. 쥰이나 마코토처럼 없어선 안될 필수는 아니지만 있으면 확실히 메인캐릭터로 끌고 갈만하다. 즉 투자가치가 있고 범용성이 높은 캐릭터라는 뜻이다. 내일또 한개의 캐릭터를 더 소개할텐데, 한번 신중히 생각해보고 분석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와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