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카오리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카오리 분석


카오리


안녕하세요! 이번글은 플니세스 커넥트 프리코네의 슈퍼 화력 전열 어태커 카오리를 분석하려고 합니다. 보스전에서 특히 좋으며 프레나에서 자주 기용을 합니다. 전열이지만 몇몇탱커보다는 앞서있기 때문에 이전에 정리했던 미야코와 같이 사용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카오리에대해서 분석을 시작하겠습니다. 한국섭보다 이전에 오픈했던 일본에서는 어떻게 생각을 하고 분석을 하는지 알아봅시다.








프린세스 커넥트 카오리는 태생이 2성으로써 가챠로 쉽게 뽑을수있습니다.

또한 프레나에서 코인으로도 메모리 피스를 교환을해서 등급을 올릴수있습니다.

평점은 9.0으로 상당히 후한 평가를 받습니다. 역할은 공격형 딜러 입니다.

퀘스트 및 아레나에서 적정의 평가를 받으며 단일 보스전에서 말도안되는 활약을 합니다.

강점으로는 단일적에게 강력한 캐릭터, 유니온버스트로 큰 데미지를 줍니다. 특히 클랜전에서 필수라고 함. 단점은 너무 앞에서 공격을해서 미야코에게 의지하는게 크다고 볼수 있습니다. 미야코가 좋긴하지만 마딜에 너무 후루루녹아서 마딜전에서는 활약하기가 힘들다고 생각을 해요. 전용장비 평가는 단체 공격 스킬 데미지 상승이 있습니다.









프리코네 카오리의 상태 및 스킬을 보면 127lv 13랭크 기준으로

물리 공격력 17위를 기록을 합니다. 하지만 다른 부수적인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이점을 미야코로 최대한 시간을 끌어줘야 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카오리의스킬 구성입니다. 류큐건 너클 애로우라는 유니온버스트로 전방의 적 하나에게 물리 특대 데미지를 입힙니다. 진짜 물깍을 하고 때리면 피가 쭈욱 빠지는걸 볼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합니다. 스킬로는 정중앙 찌르기로 물리 중데미지를 줍니다. 일반물리딜러의 유니온 버스트와 엇비슷한 데미지를 냅니다. 정신통일을 통해서 카오리가 적을 공격을 하면 해당적에게 입히는 데미지를 증가할수 있습니다 / 5번 중첩이 됩니다.

ex스킬로는 류큐건식 무투술로 전투 시작시 물리공격 중을 올리고 시작을 합니다. 7랭크부터 배울수 있습니다.










프리코네 9랭크까지의 장비 입니다. 무기를 보면 주로 건틀릿을 사용을 합니다.

아마도 대부분 유저들이 건틀릿 캐릭터는 카오리 하나를 키울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캐릭터와 무기가 겹치지 않는 부분이 매우 좋다고 할수있습니다.

8랭크 무기는 꼭 클로처럼 생겼네요.



전용장비로 물리 공격력과 물리 치명타 오로지 공격에 관한 능력치만 올라갑니다. 강화스킬로는 정중앙 어택이 강화가 됩니다.저도 주캐로 카오리를 키우고 있어서 꼭 뽑아야 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한국 프리코네 유저들이 클원을 모을때 가장 많이보는게 카오리가 몇성이고 플레이어랩 이두가지를 많이 보니 참고해주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제가 항상 강조하는 내용은 캐릭터를 키운다면 인연을 빨리 4~8랭크를 찍자 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3성부터 8랭크까지 뚫어서 그캐릭터의 주 능력치를 다 받아갈수 있기 때문입니다. 카오리는 물공 물치명이 올라가네요. 정말 뒤도 없는 캐릭터 입니다. 색깔이 정말 확실합니다. 무조건 어택어택



일본 프리코네에서의 평가로는.

누적 데미지 up에 강하다고 합니다. 정신통일을 통하여 적에 대한 데미지 5회 상승률을 장점으로 봅니다. 최대 상승시켰을때 말도 안되는 데미지가 나온다고 합니다. 단일적에게 유니온버스트로 큰데미지를 주는점도 포이늩로 꼽네요.

단점으로는 앞서 말씀드렸듯 너무 전방이기때문에 쥰 / 미야코 / 쿠우카 / 리마 속에 넣어서 사용을 하라고 합니다. 어느정도 맞는말 같습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카오리의 용도 종합평가에서는 클랜베틀에서 보스에게 활약을 할수 있는 슈퍼 화력 어태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프레나 등에서 앞에 탱커와 함께 조합을 하라는 말이 있었구요. 또한 장비 혜택으로 tp회복 스탯이 높기 때문에 유니온 버스트 회전율이 높다고 합니다. 위의 스크린샷을 보면 단일로 53191의 데미지를 뿜어내는.. 말도안되는..









조합을 할때 섞어주면 좋은 캐릭터로 탱커인 쥰 미야코 물깍인 마코토를 넣었네요.

실제로 쥰또한 물깍 소를 하긴합니다. 재능개화로는 메모리 입수난이도가 높다고 평가를 합니다. 프레나코인 800개나 들어가기 때문이죠. 최고의 물리공격자이기 때문에 클랜 베틀이나 보스전이 더중요하다고하면 카오리를 우선 올리라고 추천을 합니다. 어느정도 동의함.



마지막 분석으로 프리코네 카오리의 프로필입니다. 신장은 158cm 체중 53kg 생일은 7/7 나이는 17세 혈액형은 a형 취미는 춤 및 가라데입니다. 내일도 다른 캐릭터 분석으로 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