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엘라스타 전직 분석

 

두번째 소개할캐릭터는 엘라스타입니다.

클라렛과 함께 픽업으로 출시가 됩니다.

오랜만에 나오는? 궁수캐릭터입니다.

 

랑그릿사 엘라스타는 평점 8.0을받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SR이며 빛의군단, 빛의기원, 전략의대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점도 좋다고봄. 기존에 많이사용하던 진영이기 때문에 얻고나서 초절을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엘라스타의 전직은 총두가지 입니다. 가칭 울프 마스터 / 레인저로 전직이 가능하며 공격력이 조금더 높은 울프마스터로 전직을 합니다. 기동성도 조금더 좋습니다.

6성 기준으로 고유스킬은 숲의 권속으로 1칸 이동시 데미지와 크리티컬 확률이 4%씩 증가를 합니다.

최대 20%까지 적용이되며 방어력 증가 효과가 있는 지형을 통과할때 이동력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사용처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초시공 시련이나 여단전투에서 사용을하는데, pve에서 어디든 사용은 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울프마스터 전직시 기동성이 좋다는점을 강조하고있네요.

 

랑그릿사 엘라스타는 최종 울프마스터로 전직을 합니다.

룬스톤을 두개 사용해서 레인저 쪽도 마스터를 합니다.

스킬은 대자연의축복 / 진압 / 가칭 옥마야를 사용합니다.

 

대자연의 축복 패시브로 숲 산 초원등에서 접근전을 할시 데미지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접근적에서 공격하면 데미지가 20% 감소를 함.)

 

진압 엑티브스킬로 1.25배의 데미지로 공격을 합니다. 방어력증가 지형에서 공격시 1배수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옥 마야 단일 스킬로 1.3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비병에게 특히 높은데미지를 줄수있음. 전투전에 자기부대의 약화효과 3개를 제거하고 1개를 제거할때마다 10%의 데미지 증가 효과를 받습니다.

 

 

엘라스타의 장비 구성

 

무기 - 히드라의활

갑옷 - 최후의옷

투구 - 요르문간드의눈 / 제왕의관

장신구 - 용살자훈장

인챈트 - 태양 / 주로 유성 사용

 

랑그릿사 엘라스타 전직트리

룬스톤을 바로 사용한다면 레인저까지 전직을하고 다시 울프마스터로 전직을 해줍니다.

이유는 스텟을 챙기는점도 있지만, 사용하는 옥마야를 레인저에서 배우기 때문입니다.

2월 19일 출시가 되는 클라렛 엘라스타에 대해서 작성을 했는데요.

대부분 클라렛을 많이 노리는 분위기구요. 추후에 2달뒤에 픽업으로 3인 확정이 있어서 이때 얻어도 상관은 없으니, 고려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