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유리아 전직 분석

랑그릿사 3월 신캐였던 유리아 전직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최대 텔런트 효과인 불후의전설을 통해서 HP가 70%이상일때 데미지 +30%가 증가하고 치명적인 데미지를 받아도 사망하지 않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번 전투 후 100%로의 확률로 데미지 30%의 HP를 회복하는 근접 마딜러 입니다.

 

랑그릿사 유리아는 평점 9.5 레어도 SSR의 1티어급 캐릭터 입니다.

진영은 빛의군단 / 공주연맹 / 초월 영역입니다.

키는 169cm 45kg라고 합니다.

 

 

유리아의 전직은 두가지로 나뉜다 여신의검과 / 성괌의 공주인데 둘다 마스터를 하는편이다.

pvp로 주로 사용하지만 pve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주로 성검의공주를 먼저 선마를 하는편이다.

고유 스킬은 불후의 전설이다. 조금 사기라고 생각을 한다. 고유 스킬 효과로 3번 부활을하고 피해량도 증가를 한다는점이 핵심이다.

 

유리아의 평가와 사용법의 설명을 보자.

유리아는 특이하게 사정거리 1의 근접 마법 딜러다. 고유스킬을 통해서 부활과 회복 데미지업을 한다.

높은 화력의 스킬구성으로 다양한 콘텐츠에서 사용을 한다. 대부분은 pvp를 위해서 뽑았을 것이다.

아레나나 대인전에서 특히 효과적이다.

 

사용 클래스는 성검의 공주를 주로 사용을 한다. 스킬셋팅은 위의 신앙 / 징벌 / 신의위엄을 사용을 한다.

스킬 메커니즘은 모두 전투를 하고 회복을 한다는점이다.

인챈트는 1순위로는 바람을 추천하고 2순위는 만월이다.

아이템 셋팅은 무기 - 영생자의선물 / 갑옷 - 여신의드레스 / 투구 - 오딘의모자 / SR등급인 명상의반지를 추천한다.

이유는 지력이 1%증가를 하고 고정피해에 대한 면역을 가져가기 때문이다.

 

 

랑그릿사 유리아의 추천병종은 3가지다.

1순위는 유니콘, 2순위는 광신자, 3순위는 가면 메이드를 사용을 한다.

현재 마딜기병인 유니콘이 없기 때문에 광신자를 사용을 한다.

 

유리아의 전직을 살펴보자 좌측 트리인 여신의검과 우측트리인 성검의공주로 나뉘는데 pvp사용을 할때는 둘다 마스터를 한다. 총 5코스트 스킬셋팅중 성검사에서 징벌을 배운다. 그리고 1코스트의 신앙을 성검의정령에서 배우고, 마지막 성검의공주에서 신의위엄까지 배울수있다. 나머지를 마스터를 하는이유는 스텟때문인데 hp와 지력 마방 등을 올릴 수 있다.

 

유리아를 상대한다면 고정데미지는 병종을 적극활용을 하도록하자.

여기까지 랑그릿사 유리아의 전직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