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오메가 전직 분석

랑그릿사 3월에 유리아와 함께 등장한 오메가의 전직 분석

인기는 유리아에 비해서 다소 떨어지긴했으나 성능적인 측면에서 꽤 좋다고 생각을한다.

암살자 특성상 PVP 인식이 굉장히 강한데 PVE에서도 쓸만하다고 생각을 한다.

환영의혜성이라는 고유스킬을 통해서 생명력이 높은 적과 교전때 공격 및 치명타를 발생 시킨다.

 

랑그릿사 오메가는 평점 9.0 레어도 SSR의 좋은 암살자다

어둠의윤회와 메테오스트라이크 진영 두개로 사용이 가능하다.

 

 

전직루트는 3가지고 최종전직은 레인저와 하이마스터로 구성이 된다.

궁수와 암살자 둘다 사용이 가능한데 레인저보다는 하이마스터로 사용을 한다. 이유는 손재주가 높기 때문이다.

고유스킬은 환영의혜성으로 HP가 70% 이상인 적과 싸울때 공격력과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를하고 적부대 격파후 다시 전위치로가서 3칸 이동이 가능하다.

 

오메가는 탤런트를 통해서 적에게 화력을 내기 쉬운편이다. 아레나나 협력전 여단전투 정도에서 활용을 한다.

주요 클래스는 하이마스터로 사용을 한다. 냉혈이라는 스킬을 통해서 한턴에 높은 화력을 낼 수 있다.

 

오메가의 최종 클래스는 하이마스터 스킬은 3가지 기습 / 냉혈 / 회심 직격을 사용한다.

기습을 통해서 적보다 손재주가 2배 높을때 가드를 무시하며 3배 이상일때는 직접 영웅에게 데미지를 준다.

냉혈은 크리티컬확률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높여준다. 또한 다시 2칸 이동해서 공격이 가능하다.

회심 직격은 물리데미지를 입히고 1칸 이동시마다 손재주가 10%증가한다.

SSR셋팅은 무기 극한마궁 / 방어구 최후의옷 / 투구는 제왕의관 / 장신구는 용살자훈장을 사용을한다.

인챈트는 바람 OR 태양을 사용을 한다.

 

 

랑그릿사 오메가의 전직루트는 세가지다 필수스킬은 하이마스터 루트를 타야 모두 배울수있다.

레인저까지 전직을 하면 스탯을 공격력과 민첩 HP까지 얻을수있다. 서 팬 나이트 전직시 HP와 방어력 그리고 리바이어선의 병종을 획득할수있다.

 

추천병종은 위의 세가지이며 다크 엘프 궁수나 암살자를 주로 사용을 한다.

 

여기까지 랑그릿사 오메가의 전직에 대해서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