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스미레 전직 분석

두번째 캐릭터는 스미레 전직 분석글 입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캐릭터 인데 아마도 공주덱을 운영하고 있는 유저분들이라면 한번쯤 생각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어짜피 둘다 뽑긴할건데 빨리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 있습니다.

스미레는 범위공격과 개성이 특이한 캐릭터입니다. 장비셋팅은 따로 설명하지 않을생각. 조금 다양하기 때문..

같이 나오는 SR 아이리스도 있는데 이것도 나오기전에 작성을 하겠음.

 

 

스미레는 8.5점의 평점을 받는 캐릭터로 초기레어도는 SSR입니다.

진영은 제국,공주,시공의 중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세한 전직명을 알수없어서; 적혀있는대로 작성을 하겠음.

주로 사용은 우측의 창병으로 사용하는게 일반적입니다. 기병도 꽤 보이긴함.

능력치 차이가 조금 있긴하나 창병이 단단함.

개성은 영웅의 통상 사정거리 + 1 병사를 잃을때마다 공격력과 손재주가 + 4% 증가를함.

총 40%가 증가를 함.

룬스톤은 두개를 모두 사용을 해야합니다. 이유는 봉황의춤 때문.

 

 

 

장점은 범위 일격이 매력적이며 사용처는 아레나와 여단전투 두곳에서 주로 사용.

또한 진영이 대부분 많이 사용하는 제국과 공주 등으로 편셩이 되있어서 범용성이 매우 높음.

사거리 + 1이 좋다고 평가를함. 여기서는 기병을 추천을 한다. 이유는 이동력과 병종 궁합을 보았을때.

하지만 이건 추천사항이고 다양하게 많이사용한다. 난 창병으로 사용을 할 생각

 

 

스미레 전직 : 취향대로

스킬 셋팅 역경 , 나비의춤 , 공작의춤을 사용

인챈트 추천은 바람으로 나와있으나 쿨타임을 줄여주는 시계를 사용을 합니다.

 

스킬은 위를 고정으로 사용을함.

역경은 패시브로 자기부대 hp 70%이하일때 공방을 10%증가시켜 주기 때문에 사용을함.

나비의춤은 범위기로 주변에 0.3데미지를 부여하고 유혈 디버프를 부여하고. 대신 반격을 착용하기도한다.

공작의춤 또한. 주위 2칸의 이내적에게 0.35의 데미지를 주고 너바나 창진을 발동합니다. 불굴의 효과인데 10%로 부활을 할 수 있음. 

 

랑그릿사 스미레의 전직루트 좌측이 기병 우측이 창병루트이다.

위의 스킬을 모두배우려면 룬스톤 2개를 사용해서 모두 전직을 시켜야한다.

아래에 전직별 스킬 사진을 올리고 마무리 코멘트를 작성하겠음.

 

 

 

여기까지 랑그릿사 스미레에 대해서 작성을 해보았다. 평가가 사실 좋지 않은 캐릭터다.

평소에 공주덱을 주로 사용하는 랑그릿사 유저이기 때문에 나는 얻어두려고한다.

그냥 어떤역으로 사용을 하려면 란디우스처럼 좀 맞아주는 탱커역으로 실험을 해보기위해서다.

기본적으로 5성은 되야 밥값이 가능할것 같지만.. 잘키워보겠다. 여기까지 스미레에대해서 작성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