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사쿠라 전직 분석

아마도 차주에서 다음주사이에 신캐인 사쿠라와 스미레가 랑그릿사에 합류를 합니다.

어느덧 게임이 7~8개월 차가 되다보니 캐릭터가 참 많이 쏟아져 나오긴했네요..

음 이번 사쿠라 스미레는 필수캐릭터까지는 아닙니다. 만약 자기가 여유가 안되면 조금 기다렸다가 클라렛까지 기다리는걸 추천하고 난 상관없다 하시는분은 그냥 뽑으면 좋을것같음;

 

 

랑그릿사 사쿠라는 평점 9.0을 받는 꽤 상타치의 캐릭터로 레어도 SSR입니다.

진영은 시대의주역 제국의영광 시공의중추 3세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세력이 3개이기 때문에 꽤 범용성이 좋습니다.

 

 

 

한글번역상 광무, 파사혈통이라는 최종전직이 가능합니다.

파사혈통이 전체적인 스탯이 높기 때문에 사쿠라는 파사 혈통 상태로 사용을 합니다.

키울때는 룬스톤이 2개가 고정으로 들어갑니다.

고유스킬이 꽤 좋습니다. 적을 쓰러뜨리면 hp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를 10% 증가 시킵니다. 또한 영웅의 손재주가 적보다 높으면 먼저 적을 선공을 합니다.

 

사용처가 다양합니다. 아레나와 여단전 시련, 형기까지정도로 사용을 합니다.

범위기인 백화요란은 필수스킬이기 때문에 좌측의 광무로 전직을 해야합니다. 넓은 범위와 디버프를 부여하고 특히 데미지 30% 부여와 치유효과 무효화등 좋은점은 모두 가지고 있음. 개성은 위에서 설명드렸고, 파사혈통 사용은 스탯치가 높기 때문.

 

사쿠라의 최종 전직상태와 템셋팅 정리

사용클래스 :  파사혈통

스킬구성 : 사투 / 백화요란 / 호징

장비 : 흡혈검 흐룬팅 / 풍왕갑옷 / 지도자의투구 / 티타늄 부츠

추천 인챈트 : 바람

 

사쿠라의 스킬구성 예시. 

 

사투를 필수적으로 착용하는 이유는 패시브로 전투중 공격력과 손재주를 올려주기 때문이다.

단 방어력과 마방이 일정부분 마이너스가 된다. 아레나와 공략에서 사용하는 스킬의 차이점은

아레나는 광역중심, 공략은 단일기 중심이다.

 

 

인첸트는 언제나 자기 선택에 따라서 다르다.

커뮤티니에서는 바람을 추천하지만 필자의경우는 만월을 더 고평가 한다.

어느정도 피관리가 되면 더욱 높은 데미지를 뽑을수있기 때문이다.

 

 

 

 

단단하게 사용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암흑근위대를 사용하는게 맞다.

광신자의경우는 생명력이 80% 이상일경우에 버프한개당 모든능력치가 15%~45% 상승을 한다.

하지만 내구성은 장담이 불가능..

 

랑그릿사 사쿠라의 전직트리 간단하다 룬스톤 2개를 사용해서 모든클래스를 다마스터해야한다.

광무 파사의혈통모두 최종적으로 파사의혈통을 사용하기 때문에 좌측루트를 모두 마스터하고 우측으로 마스터를하면서 사용을 하면된다. 아래는 전직별 배우는 스킬을 올려드리고 마무리를 하겠다.

 

 

 

필자의경우는 랑그릿사 게임자체를 너무 재밌게 하고있기 때문에 그래도 출시를 하면 둘다 얻어갈 생각이다. 맨처음에 작성한걸 참고를 하고 내가 필요하면 얻어두고 아니라면 패스를 하는게 가장 현명하지 않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