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아리스

이번 소개할 파이터는 14아리스입니다.

 

테리보가드를 동경하여, 사우스타운에 모인 격투가들의 기술을 자기 방식으로 습득하였음. 미숙하고 다듬어지지 않았으나 뛰어난 신체능력과 격투 센스를 갖추고있어 장래가 기대되는 여성 파이터 입니다. 영어를 사용하며, 적절한 대쉬기를 가지고 있음. 평범한 파이터중 하나라고 생각을함.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14아리스의 종합평점은 89점을 받습니다. 배틀보다 퀘스트에서 조금더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청속성 공격형 초기 레어도 5성이며 리더스킬로 파랑 특성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파워게이지 획득량을 20% 증가 시켜줍니다.

 

 

14아리스는 청속성 파이터로 구성된 파티의 리더로 추천을 합니다. 공격력과 파워게이지를 빠르게 획득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상태이상에서 코어효과를 통해서 자신에게 슈퍼아머를 부여가 가능합니다. 조건부로 동상이나 독상태에서 공격시 3초간 발동을함. 조금 애매하긴함.

 

 

 

14아리스의 코어효과 목록입니다. 

공격형 파이터답게 주로 공격력에 도움이되는 스킬 강화나 공격력 관통력 콤보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또한 적속카운터에게는 더 높은 데미지 값을 부여합니다.

핵심코어는 나름대로 밝은 성격을 통한 3초간 슈퍼아머인데 이게 조건부라는점이 아쉬웠습니다.

아류 사우스 타운 아트는 파워게이지가 2개이상일때 받는 데미지가 25%감소합니다.

 

14아리스의 스킬 목록입니다.

 

1스킬 울프 콤비네이션 3타를 떄리며 마지막은 하단타격이 가능합니다. 사용시 7초간 공격력이 18%상승을 합니다. 콤보의 첫시작은 울프 콤비네이션을 통해 공격력 증가를 시켜야할것 같습니다.

 

2스킬은 타이거 크랙 2단 타격을 합니다. 2타에서 공중에서 적을 아래로 발로 찹니다.

 

3스킬 사우스타운 베리에이션 스핀콤보 테리의 라이징너클을 조금 변환한 스킬입니다. 공중타격후 돌면서 적을 공격합니다. 사용시 자신의 관통력이 증가를 합니다. 적중시 3초간 대상은 구를수가 없습니다.

 

필살기 섀도 덩크 적을 타격해 공중으로 띄우고 마무리는 덩크 모션으로 마무리를함.

 

초필살기 풀세트 아리스 3타 공격입니다. 3,2스킬을 합친듯한 느낌을 받았음.

 

 

모처럼 신캐지만 일본커뮤니티에서 반응을 보니까 그렇게 우수하다는 생각은 받지 못했네요.

스킬마다 모두 하단으로 적을 눕히기 때문에 콤보를 이어가기가 조금 어렵다는 평가가 많았습니다.

같이 98앤디와 98마이가 나왔는데, 이번에는 조금 패스를하고 다음 업데이트를 기다리는게 어떨까 생각이드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