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2002 네임리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신규 페스타 캐릭터인 2002네임리스의 정보가 공개되어서 글작성을 합니다.

이 글을 작성 후 오늘 추가적으로 1월 등급표를 작성할 예정인데, 크리스마스와 신년에 나올 네임리스로 탑 10위권이 또 변경이 많이 되었습니다. 네임리스는 스킬 구성이 탄탄하고 슈퍼아머와 데미지면역을 고루 가지고 있는것 또한 특징중 하나입니다.

 

일본 더 킹 오브 올스타에서는 신규출시하자마자 굉장히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퀘스트와 배틀에서 모두 97점이상 총 평점은 98점을 받습니다. 자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초기레어도 5성인 네임리스는 리더스킬로 네스츠 파이터의 공격력 40%와 방어력 12%가 증가합니다. 네스츠자체 리더스킬이 쓸모가 거의 없었는데 슬슬 네스츠 시리즈가 나오면서 쓸모가 있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네임리스의 스토리 자체가 네스츠의 실험체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쪽으로 구성을 한 것 같음. 추후에는 네스츠에 복수를 시작합니다.

 

 

 

2002 네임리스의 코어 효과 입니다.

방어형 파이터지만 공격력 증가와 크리티컬 확률 파워게이지 획득량이 증가하고, 방어력과 석화와 기절 시간이 감소합니다.

이졸데는 네임리스의 스킬 명중시 상대에게 화상효과를 주고, 파워게이지를 5% 낮춥니다. 또한 자신은 25%확률로 4초간 슈아가 걸립니다. 조건부라서 아쉽긴하지만 25% 자체가 스킬 3개를 우겨넣으면 한번 정도는 터질정도의 확률이기 떄문에 나쁘진 않음.

두번째는 네스츠의 실험체 크리티컬 발동시 파워게이지를 5% 획득합니다. 쿨타임은 3초입니다. 5초간 관통력이 650올라 갑니다. 3중첩이 가능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2002 네임리스의 강점은

데미지 무효와 스킬을 가지고 슈퍼아머를 가지고 있다는점.(사기캐 조건 충족)

pvp한정으로 스킬을 통해서 스킬 봉인을 시키는점.

또한 2스킬 사용시 방어력 45%만큼 공격력을 올리기 때문에 공격력이 약하지 않음.

 

1스킬 지주형발수도전기 조궐 - pvp전용으로 공격 명중시 적은 4초간 회피가 불가능하고(구르기 불가) 마지막 일격 명중시 3초간 타격형 액티브 스킬이 봉인 됨(좋긴하지만 네임리스 자체가 잡기가 없기 때문에 가드로 막을순있음.)

 

2스킬 강습형수도전기 천무EX - 방어력 45%만큼 8초간 공격력이 증가를해서 순간적인 공격력 증가가 가능합니다.

콤보시작시 사용을해서 많은 타격시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음.

 

3스킬 대공형발수도전기 소월EX - 앞으로 조금 전진해서 적을 띄우는 스킬 사용시 3초간 데미지 면역의 효과를 가져갑니다.

 

필살기 환산형발수도오기 절영EX - 전진해 한손으로 매우 타격합니다.

 

 

 

 

초필살기 회전형돌관오기 나선 - 약간 컨셉이 원래는 불꽃으로 타격을 하지만 초필살기 만큼은 글러브를 드릴로 만들어서 적을 공격을 합니다.

 

2002 네임리스의 링크파이터들

 

총평 : 네임리스의 총평을 보면 공속도 빠르고 콤보 넣었을때 줄 수 있는 데미지 기대값이 높음.

판정이 좋고 기술 발동도 빨라서 좋다. 하지만 가드가 능숙한 사람에게 조금 아쉬운 캐릭터가 될수 있음. 이유는 슈퍼아머는 조건부 발동이기 때문, 애쉬크림존과 비슷한급으로 치부를 한다. 그래도 네스츠는 네스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