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거룩한밤의 실비

마지막 소개할 크리스마스 캐릭터는 실비 입니다.

추가적으로 신고 최번개는 시간이 날때 작성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룩한밤의 실비는 평점 87점을 받고 있고 이번 크리스마스 가챠캐릭터중에서는 가장 낮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 5성에 청속성 공격형 파이터로 리더스킬로 네스츠 파이터의 공격력 30%와 크리티컬 확률 5% 크리티컬 데미지 30%를 증가 시킵니다. 네스츠 관련된 리더스킬은 참 좋다고 생각하나 아직 킹오브 올스타에 네스츠 관련 캐릭터가 많지는 않아서 범용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또한 공격력 증가 계수가 높지 않고 낮은것도 아쉽습니다.

 

 

실비의 코어를 보면 공격형 파이터 답게 공격에 관련된 스텟이 증가를 합니다.

미남의 지문채집을 통해서 기절,빙결,석화 상태에서 피격시 5초간 1초마다 체력을 3%씩 회복을합니다.

철봉의 효과로 감전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5%동안 치명타확률4%가 증가를하고 또 피해량이 7%증가를 합니다.

5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크리스마스 실비의 스킬 구성입니다.

 

1스킬은 전기괴인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7초간 공격력이 20% 증가를 합니다. 좀 괴상하게 공격을 하는데 전기를 아래로 뿌립니다. 아무래도 공증 효과가 있기 때문에 먼저 써야 하는 스킬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2스킬은 부티부티 발로 적을 공중으로 차면서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별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3스킬은 디스차-징 EX 공중으로 적을 띄우는 스킬로 낙뢰 효과를 부여를 합니다. 액티브 스킬 쿨타임 2초와 5초간 1초마다 공격력의 30% 피해를 줌

 

필살기 폴라실험 - 공중을 돌며 1스킬 전기괴인을 모든 방향으로 뿌립니다. 멋지진 않은 것 같습니다.

 

 

초필살기는 완전빠른 리부트 적에게 1739%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이번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크리스마스 캐릭터 3종을 모두 작성을 했는데, 실비는 사용처가 딱히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냥 스킬 자체가 하단판정도 있고 공중으로 띄워서 콤보를 넣기는 좋지만, 확실한 강점이 없습니다. 일본내 커뮤니티에서 의견을 보았을때도 필자가 생각한것처럼 엘리자베스 > 카스미 = 신고 > 실비 순으로 보고 있습니다.

신고도 따로 작성을 추가적으로 내일까지 하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