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기자로프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기자로프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아마도 다음주중으로 한섭 랑그릿사에 출시될거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기자로프는 새로나오는 세력의 초절버퍼로 사용이 가능하고, 성이 올라갈수록 패시브로 최대 hp가 오르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환과 광역 데미지 마딜러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로 직선기의 스킬을 사용하는데 람다와 비슷한 매커니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섭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기로프는 8.5점을 받는 SSR등급의 캐릭터이고, 진영은 어둠의윤회와 신세력 인외덱의 초월 진영의 버퍼임(보젤과 베른하르트, 쥬그라 젤다등이 구성) pvp에서 좋아보이는 진영입니다.

시즌1에서는 독자적으로 좋으나, 패치후에는 약간 초절버퍼의 느낌이 강하게 남.

 

 

 

기자로프의 패시브는 6성일때 최대 hp를 20% 증가를 시킵니다.

자신이 소환한 구체가 있을 경우 자신이 적에게 공격하여 피해를 주었을때 디버프를 하나씩 부여 합니다.

또한 자신이 죽을경우 죽은 자리에 구조체를 한개를 소환하며 랜덤한 버프 5개를 부여 합니다.

사망시에 소환되는 소환물은 영웅급 한마리를 잡아야 할정도로 탄탄합니다.

아쉬운점은 기자로프 자체의 지력이 다른 마딜러에 비해서 낮은편입니다.

기자로프의 최종 전직은 마도원수를 선택합니다. 추가적인 능력치와 병종을 늘리기위해서 중앙의 매드사일런스까지 전직을 하긴하나 초반 소서러일때 필수 스킬인 소환을 배우고 마도 원수에서 초절 스킬인 종말의노래와 다크 드래곤의 숨결을 모두 배우기 때문입니다. 룬스톤 2개 사용시 직선기가 총 두가지로 다크 드래곤의 숨결과 썬더 드래곤의 숨결을 둘다 배울수 있는데 대부분은 다크 드래곤의 숨결을 사용합니다.

 

기자로프는 마도원수의 전직을 하고 스킬 구성은 소환 / 종말의노래 / 다크드래곤의 숨결로 스킬셋을 구성합니다.

아이템 SSR 셋팅은 붉은달 / 천녀의날개옷 / 천녀의티아라 / 란드비디의장미를 추천을 합니다.

무기와 갑옷 투구에서 기자로프의 HP를 증가시킬수있으며, 란드비디의장미를 통해서 공격시 적의 버프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챈트는 2가지를 추천을 하는데, 만월과 마술 두가지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월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기자로프의 추천병종은 총 두가지인데 찾아보니 마녀도 착용이 가능한것 같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마딜이 가능하고 병사의 생명력이 100%일때 공마방이 증가하는 마녀가 좋을 것 같습니다.

마법사는 그냥 무난하게 갈때 가장 좋다고 생각함. 조건이 없으니까

 

기자로프의 전직트리인데 주로 좌측으로 마도사 -> 마도 원수 트리를 탑니다. 이유는 위에 설명한것처럼 핵심 초절과 주로 착용하는 다크 드래곤의 숨결을 배울수있기 때문이며, 매드 사일런스는 추가적인 능력치를 받기위해서 전직을 합니다. 만약에 윤회 덱으로 사용을 한다면, 2개의 직선기와 소환을 착용을 주로 합니다. 과학자와 매드 사일런스 전직시 추가 능력치로 HP 230과 방어력 60 마방 10이 증가합니다.

 

기자로프는 PVE에서는 거의 사용하지않으며 PVP에서 주로 사용하고, 턴밀전략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가져갈수있는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글로벌이나 일본섭을 보았을때 소환수와 기자로프 두명이 한턴으로 치기 때문에 이후에는 좀 아쉬워지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필수는 아니나 인외덱을 구성하기위해서는 초절 버퍼가 하나필요하니 인외덱 사용유저라면 이번 패치때 뽑아두는게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