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람다 전직 분석

 

이번 랑그릿사 캐릭터는 람다입니다. 랑그릿사 본편 시리즈에서는 시그마와 람다는 서로 커플로 알려져있음.

3개의 진영을 고를수있으며, 주력으로 사용시 전체 전직은 올마스터를 사용을 합니다. 하나씩 분석을 하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전에 설명했던 시그마와 같이 람다도 똑같이 8.5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레어도는 SSR로 랑그릿사 5편에 나왔습니다. 진영은 시대의주역, 전설의저편, 신세력인 인외까지입니다. 추후에 기자로프..를 키우셔야함.. 개인적으로는 공주 진영이지 않을까 생각을 했었지만, 아니었네요.

 

전직은 최종으로 위저드 및 아바탈로 가능합니다.모두 전직을 하고 최종으로는 위저드로 사용을 합니다. 이유는 지능이 2가 더높기 때문입니다. 고유스킬은 성수의 탄식으로 범위 스킬이 1증가하고 광선류 스킬의 최대 거리가 1이 증가 합니다. 또한 6성시 범위 스킬 데미지의 15%증가와 자기 주위 아군이 2명있을시 지력이 15%증가를 합니다. 스텟이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굉장히 쓸만해보임. 고유스킬은 합격권

 

 

 

 

장점은 성수보호를 통해서 항상 숲지형으로 판정을 시켜서 방어력이 법사치고는 높고, 이동력이 좋아지기 때문에 강을 건너거나 사막을 지나갈때 좋음. 알테뮬러는 초절로 부여하지만 람다는 스킬로 가능하다는점이 좋다고 함.

 

스킬이 대부분 광역기라는점은 합격권 하지만 쿨타임이 좀 길긴함. 그리고 성수 보호등의 스킬을 통해서 아군 버프도 가능한점이 좋음. 또한 고유스킬로 인한 화력범위 확장도 괜찮다고 한다. 마지막 클래스는 위에 말했던것처럼 람다는 위저드로 사용을 합니다.

 

 

 

전직은 어짜피 위저드와 아바탈을 모두 마스터 합니다. 스킬을 조합하기 위해서 입니다. 일판에서는 아바탈을 선전직하라고 명시를 하고 있네요. 개인적도 먼저 선으로 아바탈 태크가 맞는것 같습니다.

 

람다의 인챈트는 시계와 마술 두가지를 사용을 합니다. 쿨타임이 꽤 5턴으로 긴광역기 많기 때문에 시계가 맞습니다.

대부분 광역기 캐릭터 라나도 시계를 주로 사용하듯 똑같이 시계를 해주어서 스킬을 여러번 돌리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30%지만 시계가 막 발동되진 않는것 같음;)

 

중앙트리를 먼저타고 다시 위저드로 최종전직으로 람다는 마무리가 됩니다. 스킬은 5코스트로 성수보호, 화이트 드래곤의 탄식, 프리즈 미사일로 사용을 합니다. 특히 프리즈 미사일의경우는 사거리 7칸의 직선기여서 범위가 말도안되게 긴편입니다. 창병에게 더높은 데미지가 들어가서 창병 킬러의 역도 가능합니다. 용병은 주로 마녀를 사용해서 데미지를 늘립니다. pvp에서는 사용하기는 좀 애매함 좋은 캐릭터가 더많기 때문..

 

총평을 하면 시그마와 람다 같은평점 8.5를 받고 있지만 운용을할때 람다가 조금더 좋다고생각합니다. 주로 기병트리를 사용을 하는데 창병제거를 할때 람다가 최고인것같음. 하지만 인챈트를 시계로 고정을 해야하기때문에 바람을 착용할수있는 다른 마딜러에 비해서 조금 기동성은 좀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추후 전용장비가 나오면 쿨타임을 초기화하기 좋아지니 그때는 좀 티어가 많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