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이첼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레이첼 전직 분석




두번째 시간으로 준비한 전설의저편캐릭터는 레이첼입니다.

약간 랑그릿사 캐릭터 크리스와 유사하다고 보면 좋습니다. 차이점은 SSR에 광역 단일딜이 둘다 가능하고, 디버프해제도 하고 힐도해주는 만능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마법계열이고 캐릭터 자체가 꽤 이쁜편입니다. 란디우스랑 차이점은 란디우스는 룬스톤 2개를 사용하면되는데 레이첼은 3개를 모두 투자해서 다 마스터를 해야한다는점입니다.





평점은 란디우스와 같은 9.0을 받으며 레어도는 SSR  진영은 시대의주역, 전설의저편 두가지 입니다.





최종전직은 매직코어와, 오라클입니다. (랑그릿사 한섭나올시 전직명이 다를거임)

고유스킬로 데미지 30% 자신의 턴동안 적에 데미지를 주었을대 턴종료시 주의 3칸(6성시) 자기 부대를 제외한 모든 아군의 약화효과를 2개 제거하고 HP를 영웅의 지력의 3배 회복합니다.(힐러겸 서포터 느낌이 나죠?)



장점은 적전체에 마방의 -30%의 디버프를 부여할수 있습니다. 같은 진영인 셀파닐과 어울립니다. 또한 레이첼의 클래스 매직코어는 지형에 따른 이동력 감소가 없습니다. 매우 큰장점이죠? 전략의대가는 알테뮬로 초절로 이를 극복하지만 레이첼은 전직으로 지형은 넘을수 있습니다.



법사 계열로 여신의시련 불,얼음, 형기 체육관 마족, 아레나 3곳에서 주로 활약이 가능합니다.

광역범위스킬과 단일스킬을 가지고 있고 이스킬로 병종마다 카운터를 칠수있습니다.(가능하나 고정으로 사용하는 스킬은 따로있음) 매직코어로 2차전직시 지형에 따른 이동감소 효과를 받지 않아 주로 레이첼은 모든 전직을 뚫어두고 매직코어로 사용.





레이첼의 추천 셋팅입니다.

전직은 매직코어로 올립니다. 스킬은 천둥, 성말, 어둠의낫으로 5코스트 셋팅을 합니다. (단일딜 예시)

SSR장비로는 붉은달, 별무늬망토를 사용을 합니다. 인챈트는 만월과 바람이 있습니다. 만약 광역으로 사용한다면 시계도 고려해볼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일셋팅시 가장무난한건 역시 만월입니다.



광역으로 사용시 아레나 운용시 기술 구성을 사용을 합니다. 명상을 통해서 지력과 마방을 올리고 광역 데미지를 줍니다. 파사의경우는 마족에게 큰데미지를 줄수있고 또한 강화효과 제거를 할수있고 마력진동 또한 광역기임. 단 이렇게 사용후에 생각보다 쿨타임이 길어서 중간에 공백타이밍이 생길수 있다는점에 유의



랑그릿사 레이첼의 추천클래스는 매직코어 위에설명한것처럼 이동에 제약을 받지 않고 병종 마녀를 획득할수 있기 때문에 최종으로는 무조건 이전직으로 사용을 한다.



최종 전직트리는 두개지만 순례자에서 명상을 배우기때문에 3개의 룬스톤을 사용을해서 모든 클래스를 마스터를 해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스킬셋팅이 가능하기때문에 그중 매직코어는 레이첼의 기동성을 크게 올려주기 때문에 고민하지말고 사용을하자.


이번 편은 랑그릿사 레이첼과 전편에 란디우스 분석을 해보았습니다. 다음주 수요일 출시가 아마도 확정적으로 보고있습니다. 기존의 캐릭터와는 확실한 개성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부분입니다. 커뮤니티에서보면 많이기대하고있고 다들 장전중이신것같음 (나또한) 다음에도 신캐가 나오면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