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시그마 전직 분석

이번 소개할 영웅은 시그마 입니다. 랑그릿사 5탄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같이나온 랑그릿사 영웅은 람다이고 오늘 둘다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모든정보는 일판 서버의 기준으로 작성을 합니다.

 

일판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시그마는 평점 8.5점에 초기레어도 SSR등급입니다.

진영은 시대의 주역, 전설의저편, 유성 강타 3세력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그마의 특징은 보병과 궁수로 활용이 가능한점입니다. 추천 전직은 레인저로 최종전직을 합니다.

고유 스킬을 도도한 마음을 보면 6성 기준으로 전투 진입시 데미지가 15%증가 방어지형에서 행동을 종료하면 사거리 2증가를 받고 재행동이 가능합니다. 실사용을 했을때 5성과 6성은 크게 차이가 납니다. 당연한말이겠지만;

6성이되면 1턴에 방어지형에서 턴 종료시 고유기 발동후 2턴, 재행동을하고 공격을 하고 행동종료를 할수 있음

 

시그마는 재이동을 통해서 적의 공격을 회피할수 있는게 강점이고, 만약 불가능하다면 메테오스트라이크의 젤다의 초절을 받아서 사용하는걸 추천을 합니다. 공격하고 빠지기 좋다는말입니다.

 

 

시그마의 특징을 보면 방어력형 지형을 통해서 공격하고 빠질수있는 일방적인 공격이 가능하다고 칭찬을 합니다.

스킬은 레인저스 하트라는 스킬로 자신의 지형을 숲으로 판정하고 재행동으로 턴을 당길수 있습니다. 방어력 버프를 받을수있음. 주력스킬은 사격제압으로 고뎀이 들어가기 때문에 좋음. 보병과 궁병둘다 전직가능하고 주로 레인저를 추천을 합니다. 초절강화도 가지고 있으나 효과가 쓰레기여서 사용하진 않음. 보병으로 전직하지 않는 이유는 방어력이 후달리기 때문에 궁병으로 쓰는게 맞음.

 

 

시그마의 최종클래스는 레인저로 올립니다.

스킬은 3가지 사격진압, 레인저스하트, 강풍저격셋팅을 합니다.

SSR장비는 극한 마궁과 위의 장비를 주로 사용을 합니다. 우르의활도 좋다고 생각함. 긴사거리로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존성이 더보장이 되기 때문.

 

 

 

 

 

인챈트는 유성과 바람 두개를 주로 추천을 하는데, 확실히 치고 빠지는게 가능해서 HP관리가 쉽기 때문에 유성을 통해서 사격범위에 들어온 적을 높은 화력으로 잡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바람이 생기면 방어지형이 없는 곳에서도 킬각을 노리기 좋은점도 있음. 필자는 시그마를 주력으로 사용하진 않는데 무난한 유성셋이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시그마 대부분이 극한마궁, 최후의옷, 제왕관, 용살자훈장을 착용을 합니다.

차선책으로 우르의활무기를 스왑할수있습니다.

 

 

 

주력으로 사용시에 스텟보너스를 받기위해서 모든 전직을위해 룬스톤 3개를 사용합니다.

주력이 아닐시 2개정도 사용해서 배틀마스터까지 전직을 해줍니다. 이유는 공격력 스텟을 추가로 받을수있음.

기본 아처에서 주스킬 두개를 배웁니다. 마지막 폭풍저격또한 레인저에서 배워서 사실 다른걸로 전직을 할 필요는 없긴합니다. 전설의저편 초절은 제일 쓰레기 초월중 하나로 사용할일은 크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했을때는 좀 특이한 메커니즘으로 치고 빠지기 좋은점이 강점으로 생각이 됩니다. 사람마다 다른데 저는 주력으로는 사용을 하지않고 특정사항 비경등에서 가끔 사용을 합니다. 추후 업데이트 10대장급안에 드는 좋은 캐릭터가 되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서는 꾸준하게 6성까지 올려두는게 좋긴합니다. 다음편에 랑그릿사 신캐 람다도 같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