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

일곱개의대죄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함께 나왔던 십계명 글록시니아보다는 확실하게 좋다고 개인적으로는 생각을 합니다.

일본에서보는 7대죄 인피니티 대마술사 멀린을 분석 해볼게요.

 

 

먼저 인피니티 멀린의 평점은 9.0으로 꽤 높은편에 속하며 특히 pvp에서 S등급을 받습니다. S정도의 등급을 받으면 일곱개의대죄 결장에서 현역으로 빈번하게 사용해도 된다라고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그외에도 오토주회 고난이도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멀린의 장점은 스킬을 통해서 상대가 공격 스킬만 사용이 가능하게 만드는점과 스킬랭크 다운 및 필살기 게이지 감소를 시킨다는점입니다. 또한 필살기를 통해 2턴간 공격 봉쇄시키는것도 크게 작용을 하죠. 커뮤니티에서는 성기사 고서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나와있네요. 고서를 요즘은 주로 보지는 못하는것 같지만..

 

인피니 멀린의 특성은 속력 초기레어도는 SSR이고 가챠로 얻을수가 있습니다. 글록시니아와 함께 가챠(픽업뽑기 시간을 달리는자)로 얻을수 있습니다. 상시캐릭터로 추후에 영웅 뽑기로 추가가 되긴합니다. 그래도 등장 동시에 얻어두는게 좋습니다.

 

 

일곱개의대죄 인피니티 멀린의 스킬구성입니다.

3랭크를 모두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1스킬은 어둠옮기기 다크 보이드 버스터 - 단일 적에게 공격력 30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공격스킬만 사용하게 만듭니다.

2스킬은 저주의약혼 커스인게이지 모든 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스킬랭크를 다운시키고 랭크 다운 시킨 스킬 개수만큼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 합니다.

필살기는 섬멸의빛 익스터미네이트 레이 - 단일적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공격 스킬 사용을 불가능으로 만듭니다.

개성은 최강의 마술사로 모든 적군에게 걸린 디버프 효과 1개당 영웅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이때문에 고서와 함께 사용하라고 한것 같네요.

 

인피니티 멀린의 상태와 추가능력치 입니다. 공격력의 5위로 상당히 높은편에 속하며 방어력또한 준수하지만 hp가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크리데미지가 40이 붙어있고 hp흡수율도 있음.

 

 

스페셜인연은 고서와 멜리오다스를 통해서 추가 능력치를 얻을수있습니다.

 

총평을 하면 완전 대박에 속하는 캐릭터는 아닙니다. 요즘 신캐가 매주마다 생산이 되는것 같은데, 능력치를 확실히 보고 나에게 필요한지 확인을하고 가챠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곱개의대죄가 신캐를 많이 만드는 방향으로 잡은것같은데 조금 텀을 두고 천천히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그래도 현재 인피니티 멀린정도면 pvp에서는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