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창천의육연성 성기사 델드레

12월 4일 일곱개의대죄 신규 캐릭이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창천의 육연성 델드레와 아덴이 나왔습니다.

델드레의 경우는 챕터 10 업데이트 기념 특별 푸시와 이벤트교환소 출석 14일차 호크패스 미션, 일뽑으로 얻을 수있습니다. 무조건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음.

 

아덴은 이벤트 교환소에서 최대 3회 교환이 가능하고 7일차 보상으로 일반 뽑기로 얻을수있습니다.

 

창천의 육연성 델드레는 초기 SSR  아덴은 SR로 출시가 되었음.

 

 

 

찬천의윤연성 델드레는 종합평점 8.5점 A등급을 받는 캐릭터입니다. 일곱개의대죄 컨텐츠중 PVP에서 특화가 되어있으며, 나머지는 B등급 이하로 좋게 평가를 받진 않습니다. 쐐기와 도발 필살기로 필살기 게이지 증가를 막는 효과를 가지고 있음. 개성으로 PVP한정으로 단일적군이 스킬 사용시 무조건 델드레에게 향하게 할수 있으며 해당 스킬이 빗나가게 하는 효과 1회를 가지고 있음. 필살기를 제외한 모든 스킬이 단일이라는점도 특징이네요.

 

 

일곱개의대죄 창천의육연성 델드레의 특성은 적속근련 종족은 인간 초기레어도는 ssr  구하는방법은 가챠 및 이벤트 접속으로 쉽게 얻을 수 있다.

 

델드레의 스킬구성 (3rank기준)

 

1스킬 설망 언해피 히트 단일적에게 400%의 쐐기 피해를 줍니다.

 

2스킬 매료 블로 키스 2턴 동안 단일 아군에게 도발 효과를 부여하고 생명 관련 능력을 30% 증가 시킵니다.

도발 :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유도를 할 수 있음.

 

필살기 러브 드라이브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360%의 피해를 주고 1턴동안 필살기 게이지를 증가 시키지 못하게 만듭니다.

 

개성 - 사랑의노예 pvp에서 단일 적군에게 매횩 효과를 부여하며 그 대상이 스킬 사용시 델드레에게 피해를 줄경우 해당 스킬이 빗나갑니다.(1회제한, 참가시 적용)

 

 

도발을 이용한 탱커의 역을 수행하는 델드레는 방어력외에는 낮은 능력치를 보여준다. 신캐가 나올때마다 압도하는 능력치를 보여주는데, 이번엔 간단하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소 하향조정한 것 같다..

 

일곱개의대죄 델드레는 생철이 가장 무난할것으로 보인다. 일본 커뮤니티에서 델드레를 쐐기공격데미지 증폭을 위해서 집중 회심을 추천하기도 하는데 딜러가 아니기 때문에 큰 데미지를 기대하긴 어렵다고 생각을 한다. 무난하게 생철로 가자. 부족한 체력과 방어력을 올려서 단단하게 만들어주는게 가장 좋아보인다.

 

 

델드레의 스페셜인연정보이다. 창천의 성기사 아덴, 도레퓌스 등이 있다.

 

추후에 창천의 육연성도 다양한 종류로 출시가 될 거라고 믿고 있는데 .. 그때는 좀 좋게 나올거라고 믿는다.

델드레는 아예 못써먹을 정도는 아니고 서브탱커용으로 쓸만은 한데 필자는 pvp에서 사용은 하지 않을 것 같음.

다음 글도 일곱개의대죄 창천의육연성 아덴을 작성해보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