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등급표 12월

일곱개의대죄 글을 작성하면서 따로 등급표는 작성을 하지 않아서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일본과 한국서버가 항상 같은 주 패치로 같이 캐릭터가 나오기 때문에 일본섭을 참고해서 작성을 하였으며, 최근에 나온 신캐들도 모두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계속 미루었던 이유는 요즘 매주마다 캐릭터가 나와서 약간 텀이 생길때 작성을 하려고 했구요.

앞으로 매달마다 어짜피 신캐는 계속 나오니까 한달주기로 등급표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등급표 평가 기준

 

일곱개의대죄 캐릭터 랭크는 위와같이 표기가 됩니다.

종합 등급표이기 때문에 다재다능한 컨텐츠에서 활용될경우 SS를 받고 한가지만 특화되있으면 S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쭉보니까 A까지는 PVP에서 그래도 쓸만한친구들이 많았고, S에 요즘 PVP에서 자주나오는 친구들이 꽤 많았습니다.

 

최근 약 한달간 출시된 일곱개의대죄 캐릭터들의 업데이트 내역

 

최근 추가되었던 신캐들의 등급은 대부분 A~B로 조정이 되었습니다.

신마멜이나 다이앤 에스카노르 후에 확실하게 임팩트 있는 캐릭터는 없었는데, 딱 제가봐도 적당하게 등급이 조정된것같음. 살펴보니까 디재스터 아저씨 킹을 정리를 못했는데 내일쯤 추가적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일곱개의대죄 12월 등급표

 

SS티어로는 총 4가지 캐릭터가 선정이 되었는데, pvp뿐만아니라 오토주회, 고난이도등에서 모두 우수하게 활약이 가능해서 선정이 되었습니다.

S티어도 비슷한 이유인데 한가지씩 장점이 있을경우에 포함이 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B는 메인으로 사용이 가능하나 모두 SS나 S티어의 하위호환 캐릭터로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때 선정이 아쉽게 되었거나 고평가가 된 캐릭터가 있긴하지만,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밀림 나바가 그래도 A정도는 받아야 되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

 

등급표가 생각과는 다를수있으나, 참고용으로 보면 좋을것같습니다.

다음달도 업데이트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캐가 이번주는 왠지 한텀쉬고 다음주부터 또 나오지 않을까 예상을 하네요. 위에 말했던것처럼 디제스터 킹정리를 못했는데 내일쯤 작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