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

 

일곱개의대죄만 오늘 3개의 글을 작성을 하네요. 마신멜리오다스와 함께 나왔던 십계 침묵의 몬스피트입니다.

조금 출시시기가 아쉽습니다. 신마멜이 너무 좋아서 많이 묻힌감이 큽니다;

십계캐릭터기 때문에 개성과 계금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처는 무조건 pvp입니다.

계금이 모든 아군과 적군은 pvp에서 스킬 사용으로 필살기 게이지가 증가를 하지 않습니다.

카드스왑으로만 올려야함. 개성은 영웅이 필살기로 받는 데미지가 30%감소합니다.

출시전에 보고 매우 만족했으나 막상 뚜껑을 열고보니 꽤 새로운 메타?의 창시자가 될뻔했으나.

무관심을 받고 있죠;

 

 

 

일곱개의대죄 몬스피토 평점은 8.5점 종합평가 A를 받고 있습니다. 준수한정도

나머지 콘텐츠들중에서는 pvp에서 가장 적당합니다. 계금을 통해 상대의 필살기를 늦출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나의필살기도 늦게 나갑니다.(단 몬피스토는 1스킬로 필살기 게이지를 빨리 생성시킴)

 

일곱개의대죄 십계 침묵의 몬피스토의 최초등급은 SSR  속성은 근력 종족은 마신입니다.

3랭크 기준 스킬의 효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스킬은 겁화로 단일 적군에게 50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 2칸을 생성시킵니다. 1랭크일때는 미생성하며 2랭크에는 한칸생성을함 계수가 높은스킬

2스킬은 주염탄 모든적에게 공격력 150%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는 옥염조로 모든적의 자세를 해제하고 공격력의 280%피해를 주고 4턴간 2개의 점화효과를 부여합니다.

침묵의 계금은 모든 아군과 적군은 PVP에서 스킬 사용으로인해 필살기 게이지가 증가하지않습니다.

개성은 악구로 필살기로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시킵니다.

 

 

몬피스토의 능력치 입니다. 공격력은 38위 방어력은 3위 HP는 39위입니다. 공격력이 조금 약한편에 속합니다.

 

PVP에서는 필살기 게이지를 봉인해서 상대의 필살기를 늦추는것이 장점입니다. 제가 테스트를할때 신캐시리즈로 가서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마신멜리오다스 몬스피토 릴리아 3인 파티로 가보았는데, 조금 장기전이 되었을때 몬피스토의 혜금때문에 그래도 득을 보지 않았나 합니다.그러나 창조 다이앤넣는게 그래도 안정적이라고 생각함.

 

 

마지막으로는 아이템 셋팅입니다. PVP용으로 사용을 하기때문에 이역시 맹공과 철벽으로 셋팅을 해줍니다.

 

사실 신마멜을 뽑을때 그중간쯤에 나와서 큰 손해는 없었었구요. 장점은 필살기 늦추는게 좋고, 단점은 성능에 비해서 출시가 신마멜과 겹쳐서 나와서 PVP에서는 주캐로 많이 사용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서브딜로 가끔쓰는정도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