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란디우스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란디우스 전직 분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작성하는 랑그릿사 글입니다.

아마 다음주 수요일 패치로 10월 신캐릭터로 나올 란디우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레이첼도 곧 작성을 할게요. 전설의저편 초절강화를 보유한 란디우스는 핵심전력중 하나입니다.

병종이 유일하게 혼자 기병이기 때문입니다. 그외 안젤리나, 셀파닐, 란포드, 리스틸 렌과 조합을 할수 있으며 아레나와 모험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먼저 란디우스의 평점은 9.0으로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합니다. 참신한 기병탱커의 컨셉을 가지고 있고 5성까지는 크게 빛을 보지 못하고 6성부터 확실히 좋음이 체감이 된다고 합니다. 진영은 전설의저편과 시대의주역 2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란디우스의 최정전직은 두가지 입니다. 창병과 기병 마샬,로얄나이트 인데 기동성과 초절강화를 이유로 로얄 나이트로 전직을 합니다. 고유 스킬은 단결의 의지로 행동 종료시 3칸 이내(6성시) 5성은 2칸 아군의 공격력을 20% 증가 시키고 공격력의 15%를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에 추가를 합니다. 원거리전에서 공격했을대 데미지 20%를 감소 시키고 주변 2내이내의 원거리 공격에 대해 반격합니다. 이점이 장점인데 원거리 공격에 대해 반격을 한다는점이 란디우스의 강점을 특화 시킵니다.



마샬로 전직시 창병의 병종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혼합부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창병으로 섞어도 적의 보병에도 견딜수 있음이 좋음 또한 패시브를 통해서 한번 자신을 소생할수 있음(발가스같다라고 생각하면 편함)



원거리 공격 감소와 2칸인내의 원거리 반격이 가능하는점이 큰장점이고 주로 아레나와 초 시공 시련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직에 따라 여러 병종과 혼합할수 있는 점도 매우좋음 만약에 전략의대가의 세력도 가지고 있었다면 란포드와 참 호흡이 좋았을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점은 아쉽다.

또한 유일하게 전설의저편 초절딜러라는 점도 가치를 올려준다. 추후 랑그릿사 패치를 봐야겠지만 현재는 란디우스한명이다. 탱커면에서 레딘에게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발가스처럼 자기를 소생시킬수있기 때문에 이점도 보완을 해주는것 같다. 전직은 무조건 로얄타이트로 올리고 룬스톤을 통해서 마샬로 2차 전직후 불굴을 꼭 배우도록하자.





란디우스는 최종적으로 로얄나이트로 전직을하고 스킬은 불굴을 무조건 끼자 1코스트의 스킬인데 가성비가 좋다. 나머지는 전설의저편 초절강화스킬, 또한 나머지 스킬은 패시브로 아군을 대신해서 공격받는 지수를 착용을한다. 인챈트는 만월을 착용을한다.(인챈트는 공,방,체 3가지가 가장적합하다.) 이유는 공격력이 올라가면 방어 및 마방이 올라간다.템셋팅은 레온과 유사하게 간다. 봉인의수호자, 피무늬갑옷, 아이니아스 투구, 패자의상징이 정석이다.(대체로 뱀파이어투구도 가능)



추천클래스와 이유다. 로얄나이트를 1순위로 2순위는 마샬로 한다. 란디우스 자체가 필요한스킬은 2차에 둘다있음으로 어짜피 한번씩 전직은 해야한다. 불굴때문 그외에 로얄나이트가 공격력이 높기 때문에 이걸로 전직이 맞다.



전직트리는 총 3가지다. 소드맨의경우는 최종이 없어서 패스

순서는 상관없고 나머지 마샬과 로얄나이트 트리를 모두 올려서 스킬을 확보하도록하자.

3개의 셋팅은 마샬에서 불굴 로얄나이트에서 나머지 초절과 지수를 배울수 있다.


좀 오래 기다려온 캐릭터로 랑그릿사를 하면서 가장 오래? 수정을 존버해두었다. 약 900뽑정도 일단 다음주에 나오는건 확실하다고 보는데, 지금까지 뽑기상태를 보면 안나올 수도 있을것 같아서 좀 불안하다. ㅋㅋ; 바로 레이첼에 대해서도 작성을 해주겠다. 대부분 캐릭터가 현재다 6성이기 때문에 란디우스와 레이첼에 몰빵을 해줄생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