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올리비에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올리비에 전직 분석



랑그릿사 렌, 레온하르트와 함께 추가된 올리비에 입니다. 글쓰기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이번 비경이벤트에서 교환으로 얻을수 있는 영웅으로 SR등급입니다. 궁수 계열이며, 외형은 총은들고 있는게 특징입니다.현재도 비경을 돌면 얻을수 있으니 얻을수 있을때 돌아둡시다. 딜러와 서포터계열로 사용이 가능하며, 아군주위 1~2칸내에 꼭 붙어서 다녀야 큰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평점은 SR중에서 무난하게 8.0을 받습니다. 세력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 제국의빛 전략의대가 시공의중심 3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공의중심에 가장어울리는데 이유는 범위내의 적에게 공격하는 광역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랑그릿사 올리비에의 최종전직은 두가지로 제국왕자와 음유시인입니다. 주로 제국왕자로 전직을 하며

원거리캐답게 공격력이 강하고 방어력이 다소 낮습니다. 고유스킬은 호박의사랑으로 부대의 생명력이 100%일때 공격력이 10%증가합니다. 2성기준 3성 4성마다 5%씩 증가를 합니다. 행동종료시 1칸내 1기가 받는 피해량을 10%감소시키고 2턴 지속합니다. 성이올라갈때마다 버프를 올라가는 인원수가 증가합니다.



랑그릿사 올리비에는 꽤 사용쳐가 많은 편입니다. 아레나 아이스드레곤 형기 비병 여단전 4군대서 주로 활용을 합니다.

고유스킬 호박의사랑을 통해서 아군과 붙어다니면서 버프를 줄수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붙어다녀야하기때문에 보젤과 라나같은 디버퍼 광역스킬러를 주의해야합니다. 제국왕자로 전직하는 이유는 패시브로 자신의 부대의 공격력을 올릴뿐만아니라 범위내 다수의 부대 생명력을 회복하고 이동력을 증가시켜줍니다. 음유시인은 딜계열의 스킬로 구성이 되있음. 턴수가 매우 길음 5턴



사용클래스는 제국황태자 스킬은 조준 , 공격대지원, 해피트리거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구성하려면 룬스톤 1개를 사용해서 연주가까지 올려야함.(이때 공격대지원을 배우기 때문) 아이템은 공격력 20%를 내리고 대신 사거리 1을 받는 궁수의정석무기 우르의활을 추천을함. 그외 최후의옷과 신속부츠 제왕의관등으로 버프력을 올려줍니다.


인챈트는 만월을 추천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해일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우선순위로 제국황태자를 뽑는이유는 2차전직시 쾌락의격발을 통해서 다수에게 버프를 걸어줄수 있습니다. 또한 

진격이라는 스킬로 전투 진입시 자신 부대의 공격을 크게 증가시켜줄수 있음.


2순위는 음유시인인데 공격대지원이라는 범위 2칸의 피해량과 면역을 부여하며, 레퀴엠을 통해서 자신 주위 5칸에게 큰 범위 공격 및 디버프 부여로 아레나에서 유용합니다.





랑그릿사 올리비에의 인챈트는 크게 두가지 만월과 바람입니다. 둘다 2셋시 공격력과 지력을 + 5%올려 줍니다. 만월의경우 hp80%이상일때 공격력 방어력 마방을 + 10% 올려주기때문에 주로 씁니다. 바람은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치고 빠질때 좋으나 확률이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바람보다는 저는 해일을 더 추천



추천 병종은 천공사수 및 하이엘프 입니다. 그외에 천사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유도가 높습니다.



아이템은 위에 한번 설명을 했습니다. 우르의활이 사거리 +1이 되기때문에 자리만잘잡는다면 오랫동안 내구성이 높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버프를 줄수있는 제왕의관을 활용합니다. 신속의부츠는 이동력을 증가시켜서 좋음.



룬스톤을 2개 사용할수 있다면 올리비에의 전직은 크게 상관이 없으나 연주자때 공격대지원의 버프를 받기위해서 아처 > 제국귀족 > 제국왕자 > 연주자 > 음유시인으로 전직을 합니다. 최종 스킬셋에는 공격대지원 조준 쾌락의격발 3개를 사용을 해주면 됩니다. 여기까지 랑그릿사 모바일 올리비에의 전직 분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