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분노의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이번에 소개할캐릭터는 일곱개의대죄 그캐릭터 분노의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입니다.

구 마멜과 차이가 있다면 구마멜은 pve에서 좋고 신마멜은 pvp에서 사기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지갑을 조금 열었습니다. PVP에서 당하고나니까 분노감이 생기더라구요.

 

이번 일곱개의대죄 마신 멜리오다스는 9.5점으로 일티어가 확실합니다. 섬멸전을 제외한 컨텐츠에서 다좋을것으로 생각이되고 특히 pvp에서 사기급입니다. 왠만하면 사기라는말을 자제하는데 이건 진짜 그이상입니다.

요리는 공격력보다는 관통요리를 먹고 했던게 더 강했던걸로 기억해요.

 

 

섬멸전은 쓰기 애매하다는게 제생각이지만,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실지 모르겠네요??

 

분노의기사 악마 멜리오다스는 최초등급 SSR 속성은 속력이며 종족은 마신입니다.

3랭크기준

1스킬은 인챈트"헬 블레이즈"입니다. 모든 적군에게 250% 관통피해를 줍니다.(1랭크도 100%피해인데 딜이 살벌하게 들어갑니다.)

2스킬은 다크니스 플루터로 3턴간 모든 적군의 최대 생명력의 20%의 부식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는 지옥의 화염으로 1렙기준 단일 적군에게 385%의 약점 피해를 부여합니다.

합기 1렙기준 440%의 약점피해를 줍니다.-멀린시리즈와함게 멋진 공격을함-

개성은 절대의지로 영웅의 필살게이지가 4칸 이하일때는 공격스킬 사용 불가 효과에 걸리지않습니다.

디버프를 걱정하지 않고 마음껏 공격해도 됩니다.

 

 

 

 

일곱개의대죄 분노의기사 마신 멜리오다스는 전체 공격력은 15위 방어력은 17위 HP22위로 매우 양호한편입니다.

부가능력치로 HP흡수율이 10이 추가로 붙습니다.

 

PVP에서 평가를 보면 제가 좀 등급이 내려간상태였는데 마멜을 뽑고 2~3사이클동안 1,2스킬을 난사하니까 적이 정말 다사라졌습니다. 상대가 녹선더도 있었는데 호로록 사라질정도로 심각했는데 밸런스붕괴가 많이 우려됬어요. 다른 캐릭터의 궁극기를 1스킬에 장착을 하고있다라고 평가를 하고싶음;

 

흑막의 릴리아랑 하운저랑 같이 사용할때 스토리 주회에서 매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건 제가 실험을 못해봤네요.

섬멸전은 위에서 언급했듯 들어갈자리는 따로 없을것 같아요.

 

 

아이템은 맹철이나 맹흡을 추천을 하는데, PVP에서 주로 사용하기때문에 맹철이 좋습니다.

물론 맹흡으로하면 유지력이 조금생기겠지만 선공을 뺏기겠죠.. 그래서 무조건 맹철로 아이템셋팅을해줍니다.

 

합기 캐릭터는 멀린입니다.

그외에 스페셜 인연캐릭터는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일곱개의대죄 분노의기사 마신 멜리오다스에 대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신캐가 많이 나오면서 이전같다는 생각은 들지 않구요..ㅋㅋ 앞으로 이걸 뛰어넘을 캐릭터가 당연히 나오겠지만.

너무 신선한 충격을 받았었네요. 여기까지 작성하겠습니다. 마저 몬스피트까지 쓰고 오늘은 마무리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