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흑막의지휘자] 마술사 릴리아 분석

 

이번소개할 영웅은 흑막의지휘자 마술사 릴리아 입니다. 이번 진보스전 고서를 상대할때 난이도가 높을수록 더좋다는 평을 듣습니다. 개성이 꽤 좋은데 전투시작시 아군영웅의 관통률을 50%를 증가시켜줍니다. 외의 분석은 아래부터 하나씩 살펴봐주세요.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평점 9.5를 받고 최강순위 ss등급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나왔던 에스카노르와 창조 다이앤과 비슷한 수치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모든컨텐츠에서 s이상의등급을 받고 있으며, 스킬에서 필살기 게이지감소 및 회복을 시켜줄수 있습니다.

 

 

흑막의 지휘자 마술사 릴리아는 특성은 속력 종족은 인간 초기레어도 SSR 가챠로 구할수있습니다. 기간한정으로

스킬구성을 보면

 

1스킬 페더틱으로 2,3랭크부터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면서 필살기 게이지를 1,3칸 감소를 시킵니다.

2스킬 에로이카는 모든 아군의 hp 회복과 디버프효과 제거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필살기 또한 모든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광역기로 스킬랭크 다운과 필살기 게이지 감소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개성은 어둠의연주로 전투시작시 50%씩 관통률이 증가를 합니다.

 

흑막의 지휘자 마술사 릴리아는 공격력은 전체 26위 방어력은1위 hp는 61로 많이 낮은편입니다. 그외에 부가 능력치를 살펴보면 관통률 50과 치명피해 140 치명방어 60을가지고 있습니다.

 

pvp에서 우수하다고 보는점은 전체 필살게이지 감소를 가지고 있다는점을 우수하게 봅니다. 코인 고서와 함께 조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어떤덱이든 코서는 다 들어가면 좋은것같음. 또한 관통전체기를 가지고 있는 영웅들과 조합으로 적의 섬멸이 빨라진다고 합니다.

 

 

흑막의 지휘자 마술사 릴리아의 아이템셋을 구성하면 위에서는 맹4 철2 생4 철2를 추천하는데 공격형은 솔찍히 어울리지않는다는생각을하구요. 생철을 통해서 방어력과 체력을 늘려주는게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지원형의 느낌이 강하거든요

유대정보는 멀린과 헨드릭슨을 통해서 hp흡수율과 크리티컬 확률을 높일수있습니다.

 

총평을하자면, 개인적으로 전체적으로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는 많이 고평가된것같구요. 진보스용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캐릭터 외형적으로 잘 뽑혔다고 생각이 듭니다.  뽑아두면 27일까지는 잘쓰고 왠만하면 진보스 골드 포인트도 꽤 모으지않을까 생각하네요. 다음 일곱개의대죄 영웅이 나오면 또 작성하도록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