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창천의육연성 성기사 데스피어스

이번 일곱개의대죄 패치로 추가된 창천의 육연성 시리즈 도겟과 데스피어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늘은 데스피어스를 먼저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창천의 육연성 스텝업 뽑기를 통해서 확정으로 얻을수있습니다.

그중 스텝 3,7은 다이아 1개로 소환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도 획득을 했고 서브로 넣고 사용을 했었죠..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는 9.0의 평점을 주고 있습니다만 저는 한 6~7점 사이로 평점을 부여하겠습니다.

여러 켄턴츠에서 데스피어스를 사용하기는..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그상위권캐릭이 많기 때문에 서브로 사용을 해야합니다.

 

 

섬멸전에서도 사용이 좀 애매합니다. 서브로 개성을 통한 크리티컬 저항과 방어를 30%위해서만 사용합니다.

 

특징을보면 등급은 SSR 종족은 인간 속성은 녹속성 체력입니다.

3랭크 기준으로 데스피어스의 스킬을볼게요.

 

1스킬은 아첼레란도로 단일 적군의 버프해제 공격력 360%의 피해를 준뒤 2턴간 버프 및 디버프 스킬 사용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2스킬은 그라지오소 단일적군에게 450%의 파쇄 피해를 줍니다.

 

필살기는 브릴란데로 모든적군에게 300%의 피해를 주고 3턴간 공격관련 능력 30%를 감소 시킵니다.

 

개성은 음역대 조정으로 모든 적군의 치명 저항과 치명 방어 30%를 감소 시킵니다.

 

 

 

일곱개의대죄 데스피어스의 능력치 상태 순위인데 말할것도 없이 딱 중간위치에 있으며 메인으로 사용하는게 아닌 서브로 사용을 무조건해야합니다. 그러므로 부가능력치도 생략하겠습니다.

 

PVP에서 평가 및 사용감은 개성을 통한 서브로 사용이 가능하다는점입니다. 파쇄 및 치명적 공격스킬이 있는 캐릭터와 사용하면 좋습니다. 마신 멜리오다스와 함께 사용을해서 아군이 한명 쓰러진상태에서 제가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크리티컬사용시에 근데 크게 체감이 될정도로 딜이 올라가진않았습니다. 그래서 아 다이아를 날렸구나 하고 깨달았습니다 ;

 

어떤 컨텐츠에서도 서브로 사용은 가능하나, 서브로써 다른 캐릭터들의 개성이 더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이번 일곱개의대죄 신캐는 많이 실망을 했어요. 이번에 나왔던 분노의기사 마신 멜리오다스는 좀 밸런스 붕괴라고 생각하고, 이건 너무 급이 떨어진다고 봅니당.

 

아이템은 화력업이나 크리티컬중시나 어떤걸 서도 상관은 없습니다.

맹공4에 회심2가 가장 안정적으로 보이네요.

 

 

스페셜 인연입니다.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일단 저는 다이아를 날렸다 이렇게 생각을 했구요. 일곱개의대죄에서 슬슬 창천의 육연성이 나오는걸로 보아서, 앞으로 다른 친구들도 하나씩 추가가 될것 같습니다. 금일 지난번에 정리 못했던 몬스피트와 마신 멜리오다스를 추가적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으나 저는 개인적으로는 할로윈보다도 부족하다고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