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창조 격투가 다이앤 정리

일곱개의대죄 창조 격투가 다이앤 정리



금일 두번째로 소개할 캐릭터는 창조 격투가 다이앤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으로 성기사 에스카노르가 엄청 사기급이라고 생각을 하는데, 다이앤도 비슷하게 생각중입니다.

녹선더를 약간 고인으로 만들었다고 생각을 했구요. 개성등을 보았을때, 코인 고서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봅니다.

요즘 PVP를 하다보면 에스카노르, 코인 고서, 킹 조합을 많이 만났는데, 에스카노르 자리에 다이앤을 넣어도 충분히 좋다고 봅니다. 정말 우수한 탱커 입니다.





일곱개의대죄 창조 격투가 다이앤은 일본에서 9.5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PVP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개성효과로 도발과 방어력 300%를 올릴수 있습니다. 탱커역을 할수가 있습니다.



창조 다이앤은 특성은 체력 종족은 거인 초기레어도 SSR 가챠로 구할수 있습니다.


스킬 구성으로 


1스킬 강철의타격(메탈쇼크) 단일적에게 1,2,3랭크 기준 160/240/400%의 절단피해를 줍니다.


2스킬은 중금속(헤비메타) 3턴동안 적을 도발하고 방어 관력 능력 80/120/200% 증가합니다.


필살기는 대지의심판(드래곤킥) 1레벨기준 단일적에게 560%의 관통피해 MAX시 840%의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개성은 스트레칭으로 전투 시작시 적을 도발하고 방어력의 300%의 보호막을 생성합니다.(사기)





창조 격투가 다이앤의 스텟치 입니다. 기본적으로는 공방은 무난한편이며 HP는 높은 8등을 기록을 합니다.

부가 스텟으로 치명저항 50 치명방어 40의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은 필자는 철벽 3셋이 더 좋다고 생각을하고 다른방법으론 탱커 국민 셋팅인 생명4 +철벽2가 좋아보입니다.



일곱개의대죄 창조 격투가 다이앤의 스페셜 인연입니다.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결투장덱을 짤때 최신메타를 따라가는게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을 하는데, 가장 핵심픽은 역시 코인 코서라고 생각을하구요. 그외로 이번 다이앤과 에스카노르를 택일하고 킹을 섞어서 조합해주시면 티어상승은 백프로라고 생각합니다. 서브로는 역시 멀린정도? 넣어주시는게 좋겠네요.


이번달중순패치로 신캐 두개를 얻어서 빠르게 티어상승이 있었는데 이캐릭들이 또 코인으로 나오면 얼마나 말도 안될지 좀 두렵습니다. 다음주 패치로 이제 릴리아가 추가가 될텐데 추가적으로 스포를하면 PVP에서는 나오진않을것 같고, 방어력이 전체 캐릭터중 가장높다는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