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A에 이은 새로운 그룹 롤 트루데미지(Truedamage) 스킨 일러스트

 

이번 유럽에서 펼쳐지는 롤드컵결승에서 새로운 가상그룹 트루데미지가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간단한 티저영상만 나온상태이고, 결승당일에 풀버전의 노래를 들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작년 한국 롤드컵에서 가상걸그룹 KDA는 정말로 성공적이었습니다. 

 

 

롤의 최강의 인기를 누렸던 KDA - POPSTAR

 

유튜브 조회수로보면 kda의 팝스타는 2억7천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8 한국 롤드컵 결승 영상은 2894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재 티저를 보았을때 별로일거라는 말을 하는데 kda가 나오기전에도 이러한 반응이었지만 결론적으로는 파격적인 성공을 거두었지요.

 

무려 조회수가 2.7억회

필자의 경우도 kda 팝스타를 자주 듣는편이었고, 모든 스킨을 구매해서 열심히 했던 기억이있네요. 이때까지만해도 원딜은 잘하지 않았으나 카이사 스킨을 써보기위해서 많이 플레이를 했음. 이블린도 비슷한이유로(미드유저로써 원래 아리는 많이했었음 아칼리도)

 

 

 

이번 유럽 롤드컵 결승에서 공개될 트루데미지는 다섯명의 혼성그룹으로 구성이되었습니다. 에코,야스오, 아칼리, 키아나 마지막으로 신캐 세나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롤드컵이 끝난후 이스킨들이 모두 나올것으로 예상이됩니다. 필자의경우는 미드유저로 모두 사용하는 챔프이기 때문에 기대가되고 바로 구매를 할 예정입니다. 에코의경우는 숙련도는 부족하지만 키아나는 출시부터 엄청많이했었거든요 만족스러움. 위는 티저영상입니다. 아그리고 kda의 아칼리는 한번더 그룹을 옮겨서 활동을 하는군요. 이때 kda에서 노래를 하셨던 여자아이들 소연님이 한번더 아칼리로 랩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롤 트루데미지(True damage) 스킨 일러스트(5종)

 

트루데미지 true damage 세나
트루데미지 true damage 키아나
트루데미지 true damage 에코
트루데미지 true damage 아칼리
트루데미지 true damage 야스오

롤 트루데미지의 일러스트만 보았을때 어떤느낌으로 스킨이 출시될지는 예상이 잘가진않습니다. kda는 좀 보라보라한 느낌이었는데 이번에도 좀 비슷한 느낌 아칼리의경우도 kda때 일러스트가 많이 이쁜것 같다고 생각이 많이듭니다.

kda가 흥행을 했던 요소는 롤이 남성이 많이 하다보니까 걸그룹이라는 요소를 통해서 꽤 이쁘게 잘나와서 큰인기가 있었는데 이번에 나올 트루데미지는 혼성그룹으로 나오게되니 어느정도의 흥행을 할수 있을지 예상이 잘안가네요. 아마도 이런식으로 가상의 그룹이 매 롤드컵 결승마다 하나씩 출시가 될것같다고 봅니다. 

 

 

한가지더 할말이 있다면 키아나의 프레스티지 루이비통 스킨은 롤드컵내 게임을 플레이해야만 획득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11월 26일 오전 3시까지라고 하니 저도 토큰을 많이 아껴두어야 할것 같습니다. 

 

파리에서 펼쳐지는 2019롤드컵 결승 대결과 트루데미지가 어떤공연을 할지 또 흥행할수있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이번주 토일은 4강이 펼쳐집니다. G2를 꺽고 SKT가 꼭 결승무대에 올라왔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