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승부의신 8강 토너먼트 예측해보자

롤 승부의신 8강 토너먼트 예측해보자



롤드컵 그룹스테이지가 끝나면서, 나는 50점을 획득했다. A조의 1,2등과 B조의 3,4등을 맞추지 못했다. 베트남리그를 대만리그보다 더 높게 평가한게 패인이었으면 그리핀을 G2보다 약한게 본게 패인이 아닐까 싶다. 그외에는 정답을 모두 맞추었다. ㅠㅠ 너무 아쉽다. 승부의신과연 올해 다맞추는사람이있을까. 대부분 A조에서 틀리지 않았을까 생각을한다. C,D조는 어느정도의 예상대로 된것 같고


드디어 오늘 다시 토너먼트 8강부터 승부의신을 시작한다. 여기도 너무 고민을 했다. 다전제이기 때문에 무조건 첫판이 중요하다 늘 다전제 게임에서는 첫판을 잡는쪽에서 승기가 나왔다. 대부분 결승에서 말이지..





약 3일 18시간이 남았다. 계산을 해보면 토요일 오전12시 까지인것같다. 여기서부터는 8강승리팀당 5점 준경슬 승리팀은 10점 승자를 맞히면 20점을 준다. 다음은 나의 토너먼트 롤 승부의신 예상을 한번 살펴보자



나는 이렇게 예상을 했다. 이번 롤드컵 그룹스테이지에서는 LCK의 강함을 보여주었다. 유럽보다도 더강한 파워를 보여줬다고 생각을 했다. 그래서 LCK를 모두 올리고 유럽을 모두 8강에서 탈락으로 보았다. 4강까지 LCK 3팀 LPL1팀이 올라갈것으로 보았음.


첫번째 경기인 그리핀과 IG다 전디팬딩챔피언과 한국의 2번시드인 그리핀 난 그리핀승으로 걸었다. 사실 IG를 찍고 싶었으나 느낌이 그랬다. 그리핀은 지금까지 다전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적이 없다. 그래서 결승에서 준우승 3번을 차지했다. 이게 많이 걸렸지만, 눈부신 리헨즈의 활약을 기대하면서 이렇게 골랐다.


두번재판은 도인비의 펀플러스와 레클리스의 프나틱이다. 이건 펀플러스를 골랐다. 펀플러스는 사실 이번 조별에서 강한 모습을 몇번 보여주지 않았다. 그래도 고른이유는 미드의 챔프 폭인데 도인비는 정말 많은 챔프폭을 기용하는반면 프나틱은 떠오르는게 몇개 없다. 또한 해설자들이 펀플의 원딜이 정말 잘한다고 했기 때문에, 난 펀플에 걸었다.


삼경기는 에스케이티와 스플라이스인데 이건 여지가 없다. 난 당연히 4강에 올라갈것으로 믿는다. 한가지 예전에 미스핏츠와의경기때 꽤 길게 접전을 했었기 때문에, 혹시라는 생각은 있으나 그래도 믿는다.


마지막은 담원과 G2다. 엄청난 탑 미드를 보유하고 바텀도 강하다. 담원도 뉴클리어의각성으로 IG를 후드려 팼었다. 이경기는 라이너들이 모두 출중하기 때문에 정글의 개입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고 판단한다. 조금 애매하지만 3:2의 스코어로 본다.




4강은 그래서 그리핀, 펀플러스, SKT, 담원으로 예상했고 여기서 그리핀 SKT로 결승을 할거라고 본다.


그리핀은 리프트라이벌즈에서 사실 펀플러스에게 크게 찢긴적이 있다. 리메이크 되기전 판테온한테 말이다.


토요일부터 이제 결과가 하나씩 나온다. 물론 이건 너무 국뽕이 많이 담긴 예상이라 틀릴가능성은 있으나 난 나를 의심하진 않는다. 모두 이번 롤 승부의신 토너먼트를 예상을하고 즐겁게 토요일에 시청을 해보자. 많이 아쉬운부분은 담원과 SKT가 승리시 4강에서 만난다는점이다.


레딧에서보니 LCK에서는 담원을 많이 인정해준다. 요즘 강한 느낌을 많이 받은것같다. 또한 4강에 담원이 만약올라간다면 SKT도 잡지않을까 하는 글들을 많이봐서 더욱흥미진진하다. 언더독의 반란이 될까 아니면 기존에 강팀들이 쭉승리를 할지 기대감이 생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