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4강 대진과 8강 결과

롤드컵 4강 대진과 8강 결과




롤드컵 8강이 현시간부로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조별리그 모두 1위를 차지해서 정말로 기분이 좋았으나, 8강 경기를 통해서 LPL2팀 SKT, G2 4팀이 4강을 다음주 토요일에 시작을 합니다. 한국팀 그리핀과 담원이 탈락해서 매우 아쉽습니다. 마지막까지 분전을해준 담원은 너무 아쉽습니다.


위에는 LPL2팀의 내전으로 IG와 펀플러스가 붙게 되었습니다. IG는 3시드이자 전 디펜딩챔피언 펀플러스는 1시드입니다.

두팀다 공통적으로 한국인용병 IG는 루키와 더샤이 펀플러스는 김군과 도인비가 속해있습니다. 준우승은 확정을 지은상태이고 4강에서 G2와 SKT의 2019MSI 리벤지 매치를 진행을 합니다. 정말 4강은 치열할것으로 보이며, 이번 LCK의 운명이 정해지는날이라고 보여집니다.


롤드컵 조별리그에서 너무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3개의팀 SKT와 그리핀 담원이었지만, SKT를 제외하고는 다전제에 대한 경험과 그 약함이 있었는데 결국은 극복을 하지 못한 모습입니다. 경험치가 또 이렇게 쌓이게 되었으니, 내년에 만약 참가를 한다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합니다. 단 이게 징크스가 되어서 LCK리그에서 슬럼프를 타지 않았으면 합니다.




롤드컵 4강은 11월2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을 합니다. 일단 LPL은 그래도 1시드인 펀플러스가 유리해보이며 일요일 펼쳐지는 SKT와 G2는 누가 이길지 정말로 모르겠습니다. MSI때 정말 근사한 기량을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도 종이한장차이의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8강 결과를 보면 모두 3:1의 스코어를 보여줍니다.


이글을 작성하고 그리핀부터 SKT 담원의 해외반응을 정리하도록하겠습니다. 한주가 지났을때 롤드컵 결승대진과 짤막한 코멘트글을 쓸예정인데 이때 웃으면서 작성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수확이 크게 없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담원이 롤드컵 출전 당시에는 바텀라인의 약점을 모두 지적을 하였으나, 뉴클리어선수는 정말 각성을 했다고 할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습니다. 실제로 다수가 상체에서 강하다는 평이 있었으나 G2와 경기에서는 상체는 대부분 떡발리는 상황속에 바텀의 분전으로 이끌어나갔음. SKT가 G2를 꼭 이기고 결승에 올라가길빌며 이글을 끝내겠습니다. LCK가 2팀 탈락한건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