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3 프로 출시와 가격 색상 성능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바스코 입니다. 2019년 10월 29일 에어팟 프로가 미국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필자의경우는 에어팟2 무선을 사용중입니다. 차이가 있다면 외관상 차이와 성능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격면에서 더 비싸진점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에어팟은 오픈형이었는데 이번에 에어캡이 쌓인걸로 보아서 커널형을 채택하지않았나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픈형을 선호하기 때문에 프로는 구매하지 않을것 같음)

 

 

기존의 에어팟은 콩나물모양을 하고 있어서 귀에 맞지 않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프로로 넘어오면서 개선된 사항은 이렇게 3가지의 실리콘 캡을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소형부터 3가지이며 최대한 귀모양에 맞춰서 착용이 가능하다는점입니다. 이점은 잘했다면 잘했다고 생각은 듭니다. 실제로 주변에 귀구멍이 안맞아서 갤럭시 버드를 사용하는 사람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마 지금까지 쓰던 유저들이라면 약간 어색해 보일수도 있는점이죠. 그래도 에어팟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하면 3가지 맞춤형으로 편안하게 귀에 착용하지 않은것같은 착용감이 든다고하니 엄청 편안한가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귀구멍에 캡을 씌우기 싫었기 때문에 에어팟을 선호했던 이유도 있습니다.

 

 

추가된기능으로 외형 마이크가 외부소리를 감지해서 이소리를 제거해주는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라고 합니다. 또한 잡음 제거를 안할수도 있다고 함. 음질또한 자동으로 맞추어서 풍성한 사운드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자체가 바람이 불때 통화음질이 떨어지는데 이부분도 개선도 되어 깨끗하게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는 무선케이스를 들고다닐경우 최소 24시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투스 이어폰만 완벽하게 충전했을경우 4.5시간 5분충전했을때는 1시간의 지속시간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어캡이 나온만큼 케이스 자체도 전과다르게 가로가 길어진걸 외관상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내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미국에서는 금일자부터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했으며 2세대보다 8만원이나 더비쌉니다. ㅋㅋㅋ 애플의 가격정책은 정말 ㅋㅋ 어이가없는 ㅋㅋ 249$입니다. 또한 색상은 이전 출시전에는 화이트 및 블랙이라는 말이 압도적이었지만 화이트 단일색상만 출시되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크게 제 에어팟2와 비교했을때 성능상은 위라고 생각하지만 실리콘 이어캡이 생겼다는건.. 왠지 다음시리즈도 비슷한 형태로 나올것 같아서.. 이제 필자는 애플과 안녕을 하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또 중국에서 에어팟 프로와 똑같이 생긴 짜바리를 많이 만들어내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