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메일 11월 오픈 사전 아이디 사전 신청 후기

카카오메일 11월중 오픈 사전 아이디 사전 신청



금일 친구로부터 톡을 한개 받았다. 확인을 해보니 카카오 메일이 11월 오픈을 한다고 한다.

갖고 싶은 메일을 사전 신청할수 있다고 해서 유니크한 아이디를 만들기위해서 나도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보았다.

모바일이나 pc게임이라고 치면 아이디 사전 선점 같은거라고 생각을 했었음.





카카오메일 이벤트페이지에 처음 접속을 해서 확인을 해보니 신청기간은 금일부터 22일까지로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다.

사람들 메일은 대부분 3가지정도다 네이버, 구글, 다음 정도 3사 양분인데 요즘은 네이버가 많은것 같다. 아무래도 카카오톡을 다쓰다보니 메일까지 서비스를하면 대다수 유저가 사용할거라는 계획이 있었던것 같다.



대략적인 설명인데 카카오톡이 설치되어있으면 메일 알람을 받을수 있고 알아서 메일을 분류를 해준다고 한다.

쇼핑이나 일반 사무용으로 분류가 가능한것 같다. 알아서 분류를 해준다는걸 보니 꽤 괜찮은것 같다.

바로 사전 아이디 신청이 가능한가 하고 보았는데 그런건 아니다. 카카오콘이 총 15가 필요 했다.



조건은 카카오 메일 아이디 사전 신청시 카카오 콘 15개가 필요하다. 콘은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멜론을 사용할경우 정기적으로 받을수 있다. 현재 처음에 카카오 콘 서비스 사용시 10콘을 받고 다음과 카카오 멜론 3개를 통합하면 30콘을 받을수 있다. 물론 멜론 아이디가 없었던 나는 다음으로 통합을 했다. 마지막으로는 친구에게 받을수 있다고 한다. 이건 안해봐서 모르겠다.


카카오콘 자세히보기를 누르면 소개를 한다. 카카오를 잘 쓰는 유저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태어난 스페셜 리워드라고 한다. 추후 멜론뿐아니라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이 될것 같다고 예상을 했다.



카카오 메일 아이디 신청은 기간내 한번 신청이 가능하다.금칙어등은 사용할수 없다. red라는 단어도 안되더라, 이벤트 참여는 15콘이 필요하다. 처음에 서비스 사용시 10콘 계정 통합시 30콘 총 40콘을 모을수 있다. 사용후 25콘이 남는다. 10월 30일날 순차적으로 발표를 한다. 당첨된 주소는 본인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11월에 오픈을 하는데 일단은 베타이다. 모바일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pc버전은 추후 오픈이 된다고 한다. 만약 카카오톡을 탈퇴한다면 신청 및 당첨내역은 삭제된다고 한다. 공지없이 조기에 종료 될수도 있다고 한다.10월 22일까지 신청이니 잘 기억하도록 하자.





드디어 들어온 사전 신청 페이지 1,2,3순위를 입력을 해주면 된다. 영문은 소문자 숫자 특수기호는 - _ . 3개만 사용이 가능하다. 막상 1,2,3순위를 입력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 최대한 짧고 의미있는 단어로 3개를 입력하였다.



모두 입력후 15콘을 소모하고 신청을 완료 했다. 이제 30일까지 기다리면 될것 같다. 사실 메일을 나도 회사 메일과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카카오 메일은 어떻게 쓸지 고민하고 있다. 생각보다 경쟁률이 높을것같은 아이디를 넣어서 후회가 조금 되기도 한다. 바로 사전 선점이 아닌 1,2,3지망을에 따라서 추첨으로 주는점은 조금 아쉽다 ㅋ 과연 추첨에서 이길수있을지 궁금하다. 그래도 당첨이 된다면 조금 애착이 생겨서 주메일로 이용할수도 있을것 같기도하다. 카카오메일 아이디신청 후기에 대해서 마무리를 하겠다. 아 신청 페이지는 올리고싶으나, 어짜피 크롬이나 웹브라우저에서는 불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더보기에서 메일EVENT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모두 선점해서 성공하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