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50s ThinQ 체험단 모집과 방법 설명

LG V50s ThinQ 체험단 모집과 방법 설명



전작 LGV50에서도 체험단을 대량으로 모집을 하여었는데 이번에 V50S에서도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을 진행을 합니다.

전에 체험단을 진행을 했을때는 가볍게 무시를 했었는데, 모바일쪽 게임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관심이 생겨서 이번엔 신청을 진행을 하였습니다.






모집기간은 6일간으로 9월 27일 금요일부터 10월 3일 목요일까지 입니다. 6일정도의 신청기간을 받습니다. 필자의경우는 오늘 광고를 통해서 확인을 했는데, 다른 게임블로거 분들에게 알려드리니, 많이들 모르고 계셨습니다. 모집 대상은 LG / 삼성 / 애플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고 LG V50S를 통해서 직접체험해보고 비교해보실 모든 분입니다. 신청하기를 누르니 기타도 있긴 했습니다. 총 300명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이용을해서 4주간 미션을 진행을 합니다. 총 주마다 새로운 미션이 있으며, 4회로 진행되는것 같습니다. 전에는 V50출시때는 1년간 사용후 반납이었는데 이번엔 4주의 시간을주고 모든 미션수행시 LG V50S을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이게 좋은것 같았어요.



지원방법을 보면 나의 블로그나 인스타 유튜브 3가지 플랫폼중 1개를 선택을 하고 지원하는 사유 및 어떻게 미션을 하겠다는 양식을 제출을 하면 끝이 납니다. 필자 역시 작성을 하였고 10월 10일까지 대기를 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의 경우는 제가 규모가 작다보니, 네이버로 신청을 하였고 결과가 궁금합니다. 300명이여서 지난번보다 많은 사용자를 뽑는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V50S의 경우는 듀얼스크린이라는게 존재를 해서 게임을하면서 검색을하거나 키패드로 즐길수 있는부분이 매우 매력적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만약 뽑힌다면 달빛조각사의 스크린샷은 V50S를 통해서 할 예정입니다.





만약 선정이 된다면 위의 사진처럼 제품수령후 개인 SNS채널에 주차별 미션 결과물을 업데이트를하고 우수한 활동자 8명을 뽑게 되며 나머지 모든 미션 수행자는 증정을 통해서 받게 되고, 만약 미션을 이행하지 않는다면 기계를 반납하게 됩니다. 



한달간 LG V50 ThinQ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최우수 활동자 한명과 우수활동자 7명을 뽑게 됩니다. 14z990을 검색해보니 따로 결과에 나오진 않네여 i3 cpu를 가지고 있는데 몇세대인지도 확인은 되지 않음. 또한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도 얻을수 있을것으로 생각이되서 저는 열심히 적극 참여를 할 생각입니다. 8명에 드는게 굉장히 어렵겠지만, 네이버에서 나름 여러 체험단을 통해서 1,2등을 몇번해보았어서 재밌는 한달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FAQ를 살펴보니 체험단 활동미션은 개인은 SNS로 LG V50S ThinQ로 제작한 콘텐츠를 업로드 한다고 합니다.

다행히 자급제 단말기로 유심만 꼽으면 사용을 하면 될것 같아요. 우수활동자는 퀄리티와 수행 성실도 등을 본다고 합니다. 스펙을 보기 전에 사실 안드로이드와 IOS를 둘다 사용해보았고 3사의 핸드폰을 모두 사용한 결과로 말씀을드리면, 기계자체는 3개의 기업이 모두 좋습니다. LG 삼성 아이폰 모두 하지만 조금 차이는 OS부분이라고 생각이드는데, 과연 안드로이드의 한계를 뛰어넘는 다른 스펙이 있을까 기대가 됩니다.또한 듀얼스크린을 사용을 했을때 좋은점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LG V50s ThinQ의 스펙을 보면 CPU는 스냅드래곤 855 디스플레이는 162mm FHD (2340x1080) 전면 카메라 3,200만화소

후면은 일반 1200만 초광각 1,3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베터리또한 넉넉하게 4천암페어입니다.



이번 체험단을 신청하면서 좀 김칫국을 먹으면서 시작을 하게되었는데 당첨이 꼭 되었으면 하고,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3일까지니 신청을 미리 해두셨으면 좋겠습니다. 랑그릿사와 기타게임등을 요즘 작성을 다해서 쓸게 많이 없는데.. 빨리 10월 10일이되서 달빛조각사도 빨리 해보고싶네요. 글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