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재팬 바로가기 및 검색 사용방법

구글재팬 바로가기 및 검색 사용방법

구글재팬


구글 재팬은 제가 많이 이용하는 웹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주로 하는 게임들 검색을 할대 주로 찾아봅니다. 사이트 링크만 바꾸었다고해서 완료가 되는건 아니여서 자세하게 설명도 드리고 링크도 같이 첨부를 해드리겠습니다.!







도움이 꽤 됩니다. 구글 재팬이나 미국 여러 국가로 검색을 하면 다른값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만화 영화 게임 그리고 각종 관광지 정보등을 더 알차게 찾을 수 있는점이 장점이라고 봅니다.



▲ 일단 위가 구글재팬의 링크 입니다. https://www.google.co.jp



사이트틑 구글재팬이지만 검색결과가 한국과 똑같다는걸 위의 사진에서 확인을 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을 변경을 해주어서 검색결과를 일본에서 하는것 처럼 변경을 해주어야 합니다.








구글재팬 검색설정 변경하기



구글재팬에서 검색을 한다음에 상단의 설정에서 검색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설정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현재 지역으로 선택이 되어있는데 이걸 일본으로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아랫단에 보시면 일본으로 체크를 선택후 저장을 누르면 완료가 됩니다. 그러면 이제 완료를 하였으니 간단한 키워드로 검색값이 어떻게 변경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 구글 한국의 검색 값



▲ 구글 재팬의 검색 값



구글재팬의 바로가기를 통해서 바로 적용된다고 하는데 필자의경우는 적용이 바로안됫어서 위의 설정을 통해서 주로 정보를 모으는점을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좀 특징이 있다면 검색의 키워드에 따라서 문서수가 일본과 한국 구글버전에서는 차이점이 분명히 있다는 점입니다. DIGIMON으로 검색시에 한국은 4650만개 일본은 5010만개의 값이 나왔으니까요.






이러한 사용방법을 숙지한다면 다양하게 좋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본은 포털이 야후가 더 자주 사용되는걸로 알고 있지만 꽤 구글도 뒤쳐지지 않으니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정보를 주로 올리고 있는데 다음에는 더 좋은 정보를 올려 드리도록 할게요! 바로가기를 통해서 안된다면 꼭 해봅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