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렌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렌 전직 분석



앞서 레온하르트에 대해 작성을 했고 2번째글은 또다른 SSR 렌입니다.

법사계열의 캐릭터로 최종전직에서 광역기 2개를 배웁니다. 쇠약, 레 라난데스 기본적으로 법사는 룬스톤을이용해서 2가지 최종전직을 모두 찍고 1코스트 단일기와 2개의 광역기로 무장을 합니다. 랑그릿사 라나, 보젤과 비슷하게 셋팅을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어둠의윤회, 전설의저편, 시공의중심 3가지 세력이라는점입니다. 주로 많이사용하는 세력이 아니기 때문..그래도 렌에 대해서 전직분석을 시작해보겠습니다.



랑그릿사 렌의 프로필입니다. 평점은 레온하르트와 같은 9.0의 점수를 받습니다. 진영은 어둠의윤회 전설의저편 시공의중추 3가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로 어둠의윤회에서 사용법할만한데.. 너무나도 우수한 딜러이자 디버퍼 보젤과 라나가 있어서 매우 아쉬움. 시공의중추로 사용시에는 괜츈하다고 생각합니다. 렌또한 디버퍼 및 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법사 계열의 렌은 마법사 섬멸천사 2차전직시에 지력이 압도적으로 높고 방어력이 낮습니다. 고유스킬로 섬멸천사의 스킬로 강화효과가 부여되는 적과 전투시 진력과 방어력 마방을 + 15% 올리고 데미지를 주었을때 임의의 약화 효과를 2개 제공합니다.



약화효과를 주는게 렌의 큰장점입니다. 아레나 비경의 승려, 협력전 아이스드래곤에서 좋습니다. 승려편에서 좋은 이유는 스킬중 한가지가 승려에게 큰피해를 주기 때문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병종 창병 보병 스님 비병등에게 데미지를 크게 줄수 있습니다. 또한 취소불가 회복 저해 디버프로 아레나에서도 고평가를 받습니다. 레 라난데스는 3개이상 약화효과를 부여하는 스킬로 마방을 100% 무시하는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적의 반격을 해제해서 공격력이 높은 상대도 눈치보지 않고 공격이 가능합니다. 우선으로 전직해야할 클래스는 섬멸 천사를 추천합니다.





랑그릿사 렌의 클래스 / 기술 / 장비 추천세트 입니다. 인챈트는 개인적으로는 시계가 스킬쿨을 돌리기 그나마 좋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법사는 시계가 가성비가 최고라고 생각을함. 장비는 보시고 참고정도 해주시면 좋겠어요.



추천클래스로 섬멸천사를 1로 꼽는이유는 주력스킬 레 라난데스를 배울수 있는점입니다. 병사 마녀도 이때 열리기 때문에 우선으로 추천을 하네요. 마법사의경우는 디버프와 범위스킬 2개를 배울수있습니다. 룬스톤이 남는다면 둘다 전직을 하는게 좋음 물론 순서는 상관없음. 악마 계열은 승려에게 카운터를 당하기 때문에 마법사로 사용해도 좋아보임.



인챈트는 바람을 우선추천했지만 필자생각은 다름 랑그릿사를 오랫동안하면서 광역법사는 시계라는 고정의 틀이 생겼음. 이유는 기동성보다는 쿨타임을 한번이라도 더줄여서 한번 스킬사용하는게 가장 맞다고 생각을함. 단순화력은 바람이 당연히 높음.


클래스는 기본 소서로로 좌측 아크 소서러 마법사의 태크와 섬멸천사의 태크 두가지가있음

특징은 좌는 법사 우는 악마 계열이라는점임 둘다 전직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하고 스킬셋을 구성하기위해 룬스톤 2개를 써줘야한다고 무조건적으로 생각합니다. 먼저 볼건 좌측 전직트리입니다.



렌의 기본인 소서러는 이동3에 사거리2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일 공격 2가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승려와 창병에게 높은 데미지가 부여가 가능합니다.



아크소서러로 전직후 미티슬로우는 직선상 0.33배의 범위데미지를 부여하고 데미지를 입은적에게 디버프 2개를 부여합니다. 꽤 쓸만하다고 생각하는 스킬중하나로 아레나에서 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이유는 주로 다리나 일열로 AI가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렌의최종전직 마법사는 파이어볼 쇠약의 스킬 두가지를 배웁니다. 병종에 큰데미지를 주는 스킬은 사실 잘사용하지않고 2코스트의 쇠약을 주로 사용할것으로 예상합니다. 범위내 복수적에게 0.3배의범위데미지를 주고 강화효과 부여 불능의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아레나에서 중요한 스킬중 하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악마계열의 첫번째 전직입니다. 2코스트의 단일스킬로 적의 치료 효과 100%를 부효화시킵니다. 2턴간 불가능하게함.

좋은 스킬임은 분명하나 단일이라는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1.5배의 딜이들어가기 때문에 데미지는 확실히 강할것으로 생각이 됨.



섬멸천사로 추천하는 이유는 레난데스 한가지입니다.

적단체에게 1.3배의 데미지를 부여하며, 3개이상의 약화효과가 있을시 마방을 100% 무시를하는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추천스킬은 레난데스, 윈드커터, 쇠약을 사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는 일본 랑그릿사 커뮤니티기 때문에 평점은 약간 걸러주심 좋을것 같습니다. 내일둘중하나가 나온다면 무조건 키울거지만 개인적으로는 레온하르트가 더위라고 생각을합니다. 저는 여단전을 열심히하기 때문에 빛덱 캐릭터가 급하기 때문..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득템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