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온하르트 전직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레온하르트 전직 분석



이번 캐릭터 분석시간은 내일나올 신캐 레온하르트 입니다. 총 3가지가 출시가 되며 레온하르트 렌 + 올리비아 까지로 구성이 됩니다. 기존 레온과 차이점은 일단 보병이라는 점입니다. 유격사의 멤버들과 같은 세력 시공의중심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요슈아있을경우에 초절을 받을수 있음. 빛의기원, 제국의빛, 시공의중심 3가지로 사용이 가능하기 떄문에 일단 얻어둔다면 여단전에서 사용할만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는 9.0점의 평점을 받는 꽤 상타치의 캐릭터 입니다. 레어도는 SSR이며 진영은 위에 한번언급한것 처럼 빛의기원, 제국의빛, 시공의 중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종 전직은 검제와 수라 두가지 전직이 가능합니다. 둘다 보병이고 검제 일때까 최대 상태일때 HP와 방어력이 높으며 수라일떄는 공격력이 조금 높습니다.

고유스킬로는 검의수라로 주변 1칸이내의 아군이 없을때 HP를 제외한 능력치를 +20%를 받으며 1턴 이내에 2개 이상의 적을 공격했을때 HP50%를 회복하며 다시한번 행동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사용처는 두가지 아레나와 여단전입니다. 새로운 칼 퀄른 바이타(출시시 이름이 변경될수있음) 사정거리를 +1늘릴수 있습니다. 보병인데 궁수처럼 공격가능

또한 진영이 빛의기원이 있어서 여단전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솔찍히 현재 빛의기원에서 쓸만한 챔프가 너무 적은데 큰도움이 될것으로 보임 범위공격을 통해 데미지를 주고 다시 행동 불능을 부여할수 있어서 1턴동안 적의 기동력을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약간 보병이지만 장비에 따라 사거리 +1의 공격과 행동 능력을 무효화시킬수 있는점이 큰강점임. 고유스킬또한 완벽해보임.



랑그릿사 레온하르트의 스킬중 제로스톰으로 쿨타임을 -1시켜줄수 있어서 쿨타임이 짧은 스킬을 자주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종전직으로는 수라를 추천합니다. 전투력은 검제가 높지만 공격력 상승이 가능한 수라를 우선으로 전직을 추천합니다. 룬스톤을 모두 사용을 해도 좋다고 생각을함. 물론 순서는 수라 후 검제로



같이 나오는 렌은 요슈아가 같이 있을경우에 초절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같이 편성은 고려를 해봐야될것 같네요.



레온하르트 최종전직과 스킬구성 장비셋팅 인챈트 추천입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바람도 좋지만 해일도 꽤 좋다고 생각을함. 밸런스가 가장좋은 인챈트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초기에는 파이터 1차로 전사 소위 2차 검제 수라로 구성이 됩니다. 물론 내일 랑그릿사 모바일 패치후에 변동이 무조건 있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전직명이)

파이터 -> 소위 -> 수라를 추천하며 룬스톤 사용시 전사 검제까지 마스터를 해줍시다.



파이터에서는 제로스톰의 스킬을 기억해둡시다. 주변 1칸 이내의 적에게 0.25의 데미지를 부여하며 자기부대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1시켜줍니다.

2스킬또한 근접기로 단일적에게 1.5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아마 사거리가 2일것으로 추측 됩니다.



검제트리로 먼저 설명을 하겠습니다. 전사는 1차전직으로 보병입니다. 간파라는 패시브를 배우며 크리티컬확률을 +10%를 올려주고 50%확률로 적의 패시브 스킬 사용불가판정을 내립니다.

크리티컬 발동시에는 100% 발동합니다. 1코스트로 좋지만 제로스톰이 너무 좋아보이기 때문에 스킬슬롯에 넣을자리는 없어 보입니다.





검제는 텔포도 가능합니다. 범위내의 임의의 매스로 텔포를 하며 이동력+1 데미지 -30%의 검기가 발동을 합니다 공격후 주변 1칸에 0.1배의 범위데미지를 줌.

2코스트의 물리데미지로 직선상 적에게 0.25배의 데미지를 주고 25%확률로 기절상태를 만듭니다.(1턴간 유효함)



레온하르트 수라 트리입니다. 소위전직시 2코스트의 단일적 공격스킬을 배웁니다. 1.5배 데미지 부여후 30%의 체력을 회복을합니다. 엘윈도 같은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라에서는 사투를 배우며 공격력과 손재주를 + 12%를 올리고 방어력과 마방을 - 7% 내립니다. 화력이 크게 올라갑니다. 검제보다 기본 공격력은 낮지만 이버프로 더높은 데미지부여가 가능합니다.

2스킬은 절기로 주변 2칸이내에게 0.3배의 범위 데미지를 주고 강화효과 2개 제거하고 행동불능상태로 만듭니다.


기본적으로 요수아의 시공의중심 초절을 받아야 범위데미지가 강해지기 때문에 이세력으로 통일해서 쓰는게 좋습니다. 이번 레온하르트는 특별하게 빛의기원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만큼 여단전을 주로하는 유저라면 꼭 얻어두시면 좋겠네요. 저도 내일 패치후 렌보다는 레온하르트가 나왔으면 합니다. 바로 랑그릿사 렌까지 정리를 하도록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