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토끼,사슴,여우 조각상 만드는 방법!

달빛조각사 토끼,사슴,여우 조각상 만드는 방법!



달빛조각사 부캐 궁수를 육성한지 2일차가 되었습니다. 금일은 점검이 두번있었어서 렙을 45렙까지 밖에 올리지못했습니다. 이번에 작성하는글은 하우징시스템과 조각상에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내일도 더 유용한 글을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또한 내일 거래소가 열립니다. 이제 좀더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수 있지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골드도 충분히 모아놔서 거래소가열리면 영웅장비를 구매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퀘스트를 밀다가 바란쯤 오게되면 조각상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제작레벨은 1레벨로 만들수있는건 토끼, 사슴, 여우, 나무와새 입니다. 순서대로 3가지를 만들게되고 퀘스트를 완료를 하면, 조각상은 전시할수있는 조각대를 줍니다. 이때는 하우징을이용을해서 배치를 해주면 됩니다. 가벼운 목재의경우는 나무를가공하거나 장비를 분해하면 나옵니다. 수집보다는 분해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입니다. 





한번에 제작은 두가지씩 가능합니다.제작에 시간이 걸립니다. 제작 경험치를 위해서 한번에 두개씩 제작을 해주면 좋습니다. 필자는 세라보그성의 조각사 뎁스를 이용을 했습니다. 조각이 완성이되면 확률적으로 4가지가 나옵니다.흰색 - 평작, 녹색 - 걸작, 파란색 -명작, 보라색 - 대작입니다. 본캐의경우는 제작레벨이 3렙인데 명작 한개 평작 한개를 만들었습니다. 달빛조각사 공식카페를 가보면 꽤 대작을 많이 만드셨더라구여, 또한 레이드에서도 조각상을 보상으로 받을수있고 제작레벨이 풀릴때마다 다양한 조각상을 제작할수 있습니다.




루나리움은 아래의 장신구상인밑에 제작대에서 파편을 합쳐서 조합이 가능합니다. 10개당 한개의 루나리움으로 만들수있습니다.대부분 파란색장비이상을 분해를하는데 초반에는 흰템도 어느정도 루나리움 파편으로 만들어두는게 조각을 합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파란색 망토 퀘를 대비해둬서 파란색 루나리움을 많이 만들어두시는것도 좋습니다. 추후에 영웅템 악세만들때도 필요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적절하게 분해와 장비특화를 많이해주세요.대부분의 달빛조각사 유저분은 파템이상 많이 분해를 합니다.





1레벨에는 공통적으로 가벼운목재 5개와 하얀색 루나리움이 1개씩 들어갑니다.

그외에는 특별한 재료가 들어가는데 토끼의경우는 작은발톱,사슴은 단단한발굽, 여우는 여우의심장석, 나무와 새조각상에는 거친깃털이 들어갑니다. 여우의 심장석은 여우평원에서 여우를 잡다보면 나옵니다. 한시간정도 자사를 돌려두니 전 7개를 획득했습니다. 깃털은 청설모, 고슴도치 오소리 등에서 나옵니다. 그외에는 라비아스에서 나오는데, 이건 후반쯤 가게되니 생략. 여우 조각상 까지 만들게되면 조각대를 퀘스트 보상으로 받게됩니다.



배치를하기전에 집을 이사를 해둡니다. 소형은 1개 일반은 2개 중형 주택은 3개까지 배치가 가능하기때문에 미리 이사를해서 중형주택으로 갑시다. 15만골드를 사용을 합니다.



그뒤 집으로와서 조각상 진열대를 배치를하고 이렇게 1세트를 모두 배치를 해주면 적 처치후 경험치를 2%추가를 할수 있습니다. 이건 평작세트효과인데 상윗단일수록 더 높은 효과를 받습니다. 걸작은 3% 명작은 4% 이런식으로 제작레벨과 버프효과를 증진하기위해서 계속 만들어주는게 좋습니다. 추후에 제작진열대를 열기위해서는 나무 원목, 벽돌, 크리스탈, 상급 철괴등이 소모되기 때문에 수집도 항상해두는게 좋습니다. 달빛조각사 설정 자동사냥에서 수집을 자동으로하게 할수도있습니다. 대신 무게를 생각해서 자주 눈팅을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이에 나무와 새 조각상은 주택 외부에 배치를 했습니다. 평작기준 물공 +10이 올라갑니다. 전 궁수이기때문에 물공이중요해서 이걸 집중적으로 만들생각입니다. 직업에 따라서 필요한 조각상은 대작이나올때까지 계속 도전을 해주는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경을 안쓰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재료를 파밍할때 경쟁률이 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의 능력치 버프를 보면 상시로 평작효과의 생명 조각상 세트 경험치 + 2%와 물리공격력 + 10을 받았습니다. 간단하지요? 내일도 달빛조각사 다른 주제로 글쓰기를 준비해보겠습니다. 조금 신선한 주제로 찾아올테니 많이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내일 패치후 경매장이용이 매우 기대가 됩니다. 현재 바실리스크에서 잠수를 태워두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