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부캐 궁수 육성 시작 무기(영웅,전설) 등급 보는 방법 소개

달빛조각사 부캐 궁수 육성 시작 무기(영웅,전설) 등급 보는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결국 법사를 접고 부계정으로 새롭게 시작을 했습니다. 새벽시간엔 서버에 생성제한이 걸려있어서 자고 일어난뒤보니, 본캐가 있는섭이 생성제한이 풀려 있어서 다시 달빛조각사를 들어가서 캐릭터를 생성했습니다. 역시나 직업중 궁수가 최고라고 생각을 해서 궁수를 픽을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게임이 처음나온날에는 여우 코요테등 잡기가 너무 힘들었어서 렙업이 지체되었는데 생각보다 1~2명의 플레이어 밖에 보이지않아서 사냥을 할때 몇시간안했는데 현재 기준으로 리트바르 마굴 B2F까지 왔습니다. 내일까지 1000나비를 주기 때문에 미리 저처럼 하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달빛조각사에서 부캐가 크게 중요할까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이점이 여러가지 있을것 같습니다. 먼저 큰이점은 자동사냥을할때 어느정도 성장시킨 부캐와 조금 떨어진곳에서 사냥을하면, 빠르게 경험치를 올릴수 있다고 생각을 했고, 두번째는 부캐로 파밍한돈을 경매장을 통해서 옮기는것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현재 라비아스 지역 멤피스홀에서 사냥중인데 정말 물약값이 많이 깨지기 때문에 어느정도 물약값정도는 보탬이 될듯



어제 제가 작성했던 달빛조각사 패키지 도르크의 선물과 산들바람배낭을 메고 시작을 했습니다. 일일퀘정도는 모두 완료하고 2시간을 채워서 20나비씩 모아서 항상 버디를 살생각입니다. 그외에는 여유가 되지않을것 같음. 서버점검이 이루어지면 어느정도 보상으로 나비같은걸줄거라고 생각했는데 물약을 주로 주는걸로 보아 가망이 없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도르크의 선물 패키지를 사면 400나비 상급 무게증가물약 7일버디 그리고 7강 3티어 희귀무기를 줍니다. 한번키워봤던터라 다 skip을하고 유도리있게 빨리 지나갔는데 만약에 처음 키운다면 급하게 하지마시고 어느정도는 튜토리얼을 하면서 기본적인 베이스를 숙지하고 가는게 참 좋을것 같습니다. 달빛조각사 자체가 어려운 게임은 아니지만, 한번 이해하면 좀 쉽기 때문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서 이번엔 아이템의 등급을 보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장비분해와 특화등도 설명을 조금 해드리려고 합니다. 등급은 총 5가지로 일반 / 고급 / 희귀 / 영웅 / 전설 5가지로 구분되어있고 색깔은 무색 / 녹색 / 파란색 / 보라색 / 금색으로 구분이 됩니다.또한 장비옆에 1,2,3의 숫자가 붙어있고 1이 가장낮고 3이 가장높은 티어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합니다. 실제로 능력치가 좋습니다. 숫자가 3이된다면, 기본적으로 일반과 고급은 현재 분해나 장비특화용으로 사용이 되고 실제로 사용이 되는건 주로 희귀와 영웅등급입니다. 대략적으로 희귀 8강보다 영웅1티어 노강이 조금더 공격력이 높았음;



현재 달빛조각사 마지막 티어인 전설인 활 2종류 입니다. 2티어 차이가 나는데 물리공격력 면에서 엄청난 차이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주스탯의 요구 능력치가 붙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방어구 및 모자 등에도 조건이 붙어 있는데 영웅부터는 이 능력치를 충족을 시켜 놓는게 가장 좋습니다. 현재 문제가 하나 있다면, 달빛조각사내에 골드 수급이 굉장히 어려운데 장비에는 하한가가 붙어서 희귀는 팔리지않고 영웅템은 쌓여가고 있다는점 입니다. 그외에도 다른 문제가 있다면, 드랍율입니다. 지금까지 제 궁수 78렙이 영웅등급이 나오는곳에서 2일넘게 자사를 돌렸지만 딱 2번 획득을했습니다. 다행인건 내가낄수있는 무기 1티어를 먹어서 현재 8강을 찍고 사냥을 하고 있는데, 정말안나옵니다. 전설의경우는 득을할경우에 채팅창에 방송이 나오는데, 몇프로일까 상상이 가지 않음. 영웅이상급의 템을 먹은 유저들은 공통적으로 네임드몹을 잡아서 나왔다고 말을 합니다. 몹이름이 특이하게 사나운 등이 붙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내가 있는 맵에서는 영웅이나 전설이 드랍이 되는가에 대해 궁금증이 생긴다면 맵을 누르고 좌측에 아이템 리스트를 클릭을 해보면 상세히 알수 있습니다. 예를들어서 준비한 사진인데 치명적인 안타레스활이라고 써있습니다. 3티어 영웅 그렇다면 3티어 영웅부터 그이하 흰색템까지 모두 드랍이 된다고 생각하시면 빠릅니다. 제 본캐도 이렇게 생각을하고 멤피스홀에서 하루를 보냈지만 전설을 한개도 건지진 못했네요. 극한의 드랍율이긴함.몬스터는 강해지는데 강화는 8부터 엄청 힘들고, 무기만 영웅 나머지는 다희귀인인데 여기서 어떻게 극복을 했냐면, 저는 토요일투기장을 이용해서 용병을 사서, 같이 힘든구간은 돌았고, 공격력,방어력,hp,mp패시브를 엄청올려서 부족한 스펙을 채워넣었습니다. 이제는 정말 경험치가 잘오르지 않아서, 영웅급 방어구라도 구매를 해야하나 고민을 하고있음..



라비아스의 경우도 이제 사람들이 몰리면서 채널이 3~4개 까지 개설이되어 좀 편해진건 있습니다. 사람이 분산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최대한 네임드 몹이 두개정도 있는곳에서 사냥을 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최대한 필자도 달빛조각사 부캐를 키우면서 다양한 글을 준비하겠습니다. 한개 캐릭이 벌써 고렙이여서 다양하게 무엇을 쓸지 생각을 이미 다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좋은템 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첫날과 다르게 흉폭한 리자드맨도 젠이 잘되어서 꽤 할만하네요. 달빛조각사 유저분들 파이팅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