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나비 사용과 펫 테이밍 길들이기 방법

달빛조각사 나비 사용과 펫 테이밍 길들이기 방법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바스코 입니다. 현재 법사는 47렙 궁수는 72렙 성기사는 50렙까지 키웠습니다. 전사는 중도포기를 했음. 키우다보니 법사를 메인으로 하려고했는데 결국은 궁수쪽이 자동사냥쪽에서 우수한 면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너무 물몸에 물약값도 많이들어서 좀 난이도가 낮은 곳에서 자사를 하다보니.. 렙업이 많이 밀렸네요. 반면에 성기사는 몸은 튼튼해서 적정레벨에 맞게 자사가 잘되서 법사보다 현재 3렙이 높습니다. 이번에 작성하려고하는건 버그입막음으로 ? 달빛조각사에서 지급한 날개 1000개의 사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 합니다. 



달빛조각사가 10일에 오픈후 매일매일 아침마다 서버점검을 진행을 하였고 각종 버그가 튀어나오자 서비스에 불편에 대한 보상인 빨간 나비를 천개를 주었습니다.14일 월요일까지 주기 때문에 지금시작을 한다면 조금 퀘적한 환경에서 육성을 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이글까지 쓰고 법사계정을 접고 다른 계정으로 부캐로 궁수를 다시 육성할까 생각중입니다. 키우기쉽기 때문에 본캐랑 자사를 돌리기위해서 입니다.





달비조각사 나비 천개로 할만한건 첫번째 도르크의 선물입니다. 7강 희귀 무기를 주고 나비 400개를 다시 돌려줍니다. 또한 상급 무게 증가 물약을 줍니다. 물건을 주어주는 버디도 주기 때문에 가성비가 갑입니다.경매장 하한가로 3티 무기가 14만정도인데 초반에 얻는다면 쉽게 운영이 가능합니다. 중렙이여도 살만한게 상급무게와 버디때문이라도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두번째는 산들바람 배낭입니다.특수 옵션으로 적 처치 후 얻는 아이템 확률이 1%증가를 하며 최대 무게 증가 +300이 붙어있습니다. 각각 물마방1이 붙어있는데 8강기준으로 152의 방어력을 챙길수 있는 꿀템중 하나입니다.



세번째는 빛나는 여신의축복입니다. 버프도우미에 4가지물약은 모두 14일의 기간제 상품이며, 빛나는 여신의 축복의경우에 가장 달빛조각사에서 가치있는 물건중하나입니다. 경험치 골드 아이템 획득 증가 확률 10%가 붙으며 가방 무게가 300이 증가합니다.



네번째는 버디입니다. 궁수만 사전예약을해서 나머지는 버디없이 사냥을 한결과 렙차도 벌어지고 필드골드 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났습니다. 버디또한 14일의 기간제 입니다. 달빛조각사후반 과금요소가 있다면 버디 4개의 버프 비약정도로 봅니다. 아이템은 현재 열쇠가 있으나 1,2티까지만 나오는걸로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한달에 44000원은 써야 원활한게임이 될것같음. 무과금도 열심히 자사를 통해서 골드정도는 수급은 되곘으나 차이가 있긴하겠죠.



펫 테이밍 방법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사실 궁수를 제외하고는 펫은 크게 지대한 영향은 끼치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유는 매력이라는 스탯포인트인데 다른직업들은 찍지 않습니다. 또한 스킬구성에서 궁수는 효과가 있으나 타직업은 노노합니다. 세라보그성 펫용품 상인 라이다에게 가봅시다.



45기준으로 활성화가 되는데 타직업들은 리디아는 저 풀한개를 줍니다 초식동물은 100% 잡힙니다. 그외에 고기나 지렁이 꿀등은 곰이나 바실리스크 거미 등을 잡을때 사용을 합니다. 4번안엔 왠만하면 잡았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혹시모르니 넉넉하게 5~10개정도는 구매를 해줍시다.



매력도가 10이기때문에 남부평원의 토끼밖에 테이밍이 불가능합니다. 남부평원에서 토끼를 클릭하고 해당위치로 이동을 해줍니다. 궁수라면 매력을 38찍어서 바실리스크를 잡아주는게 어그로엔 좋습니다.



퀵슬롯에 먹이를 장착을하고 클릭을하면 길들일 몬스터를 클릭할수있고 길들이기 확률이 나옵니다.궁수로 바실을 잡을때는 15%였던걸로 기억을함 그뒤 몹을 클릭을 하면 테이밍이 완료됩니다.





짜잔 펫을 테이밍을 완료 했습니다. 토끼자체가 공격을 해주진않습니다. 그렇다고 법사로 매력을 찍어서 다른 몹을 길들이는건 낭비라고 생각을 합니다.



달빛조각사에서 어떤직업이던 스킬은 전투스킬보다는 지속스킬을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각자 주무기와 주방어구의 방어력 및 공격력을 올릴수있기 때문입니다. 그외에 추가로 메인퀘를 밀면 다른 지속스킬로 HP및 MP도 올릴수 있습니다 경험치 증가도 있음. 초급을 9렙까지 올리면 중급으로 올릴수 있으며 SHOP에서 깨우침의정수로 가능합니다. 그외 금요일 요일던전에서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달빛조각사에서 사냥을 빠르게 하기위해선 포만감이 중요합니다. 음식을 통해서 포만감을올릴수있는데 가성비가 가장좋은건 보리빵입니다. 장작화로 표시된곳에 NPC가 판매를 하고있는데 넉넉하게 저는 10개정도씩 들고 다닙니다. 날개사용법과 펫테이밍과 스킬정도 요약을했는데 곧 다른계정으로 다시 하트를 받아서 궁수로 다시 부캐를 키우고 그캐릭터로 다시 달빛조각사 공략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버그로 인해서 많이 실망을 하기도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보상도 주고 하다보니 꽤 재밌는것 같습니다. 옛날 PC RPG하던시절이 떠오르네요. 세번째글은 다음주중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캐 궁수의 경우는 토룡이를 주로 자사를 합니다. PK를 키고 사냥을 하면 경험치추가 증가 버프도 있습니다. 단 PK를 당할수도있음 타유저에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